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김치전골 묵은지갈비전골 해물김치보쌈전골 오천만의메뉴 진천 속초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김치전골 묵은지갈비전골 해물김치보쌈전골 오천만의메뉴 진천 속초 맛집

링크메이션 2018. 12. 12. 17:22

소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김치전골이에요! 이렇게 추운날 뜨끈한 김치전골 하나면 어떠한 보양식도 부럽지 않죠! 묵은지 통갈비 전골부터 시작합니다!




첫번째 맛집은 묵은지 통갈비 전골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냥 김치전골이 아닙니다! 묵은지가 들어간 묵은지 전골인데요. 게다가 갈비까지 들어갔다니! 와우.. 이 조합은 정말 끝짱이네요~



생방송투데이 묵은지 통갈비 전골 새월을 간직한 맛의 비밀을 알려준다고 해요!


묵은지 통갈비 전골은 푹 익혀서 야들야들한 갈비와 함께 싸먹는 묵은지가 기가 막힐것 같아요!



<생방송투데이 김치전골 진천 묵은지전골 묵은지갈비전골 맛집>

- 가게명 : 농민쉐프의묵은지화련

- 주소 : 충북 진천군 덕산면 이영남로 73(구산리 233-1)

- 영업시간 : 매일 10시30분~20시(명절공휴일휴무)

- 가격 : 화련정식 25000원, 묵은지갈비전골 소 28000원, 중 41000원, 대 54000원



두번째 맛집 메뉴는 배로 김치피보쌈 해물전골! 해물김치보쌈전골이에요! 김치전골에 해물과 보쌈까지 들어갔다니! 이 메뉴는 정말 신선한것 같은데요~ 김치와 해물의 만남도 사실 잘 보지 못했어요!


어떤맛일지 오묘할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재료 하나하나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것들이라서 해물김치보쌈전골에 모두 들어가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것 같구요!



김치피보쌈 해물전골 특징은 느끼함에 덜하다고 해요!



보쌈에 김치를 돌돌말아서 넣어줬네요! 센스만점!


와.. 게다가 가격도 저렴! 1인분에 1만원밖에 안하네요 ㅎㅎ 정말 단체로 가서 먹기에도 딱 좋은 메뉴인것 같네요! 속초가서 회먹기에 질렸다면 한번 들려보면 너무 좋을듯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김치전골 김치피보쌈 해물전골 맛집>

- 가게명 : 속초해물보쌈전골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6길 17(교동 965-6)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30분

- 가격 : 해물김치보쌈전골 1인분 1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