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마포구 대구탕 생대구탕 우리동네숨은맛집 참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마포구 대구탕 생대구탕 우리동네숨은맛집 참식당

링크메이션 2018. 10. 23. 08:26

생생정보 우리동네숨은맛집! 첫번째 집은 바로 마포구 대구탕이에요! 숨은 맛집 이 코너 진짜 믿을만한 맛집들이 자주 나오는것 같은데요!




시원하게 끓여내는 특징인 대구탕! 마포구에 또 이런 숨은곳이 있었다니~! 점심에 해장하러 당장 가봐야겠어요ㅋ


팔팔 두부와 함께 끓여지는 생대구탕~ 와 비주얼 진짜 최고네요! 이거 완전 소주각인데! ㅋㅋ 특히나 추운겨울이면 더 생각나는 그 맛이라고 해요~



곤이도 듬뿍 들어가서 대구탕과 대구볼찜으로 다 즐겨도 좋은곳 같아요! 내장마니아들에게는 강추라고 합니다 ㅎ그리고 조미료를 쓰지않고 모두 천연재료로 맛을낸다고 하네요!




게다가 수요미식회에서도 인증했던 대구탕 맛집이었군요! 28년 전통의 생대구탕 전문점! 믿고 먹어볼수 있겠네요~



기본에 충실한 얼큰한 생생정보 마포구 대구탕!


대구탕에 조미김과 함께 해서 먹는 조합! 회사에서 가볼만한 거리라 내일 점심메뉴는 대구탕을 먹어야겠어요!


<생생정보 마포구 대구탕 생대구탕 맛집>

▶ 참식당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 311(마포구 용강동)
- 문의 : 02-706-2432
- 가격 : 생대구탕 1人 23,000원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