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만두전골 4색4미 이색 만두전골 의정부 비법천하 맛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만두전골 4색4미 이색 만두전골 의정부 비법천하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2. 28. 20:47

생생정보 4색4미 이색 만두전골 비법천하 의정부 맛집 


생생정보 만두전골 맛집! 비법천하에 소개된 오늘의 맛집은 4색4미를 담고 있는 이색 만두전골이에요! 많은 손님들이 극찬한 만두전골 맛집인데요!





40년 전통을 지키고 있는 의정부에 위치한 만두전골집이에요! 만두전골집의 사장님은 만두피 무게도 안보고 잴 수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얼마나 많은 만두피들을 만들었겠어요!





정말 고생 많이 하셨다고 하네요! 만두피 무게를 재보니 정말 다 똑같아요! 달인이 다름없네요! 딱 11g를 고수한다고 해요. 그래야 만두피가 터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볼록한 언덕모양의 만두피는 이색 만두전골집의 노하우! 만두소를 넣게 되면 반죽이 동일하 두께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터지지 않는 만두가 나온다고 해요! 



처음에는 노점에서 시작하셨다고 해요! 이색 만두전골의 만두는 4가지 맛을 내는데요. 처음에는 만두피가 차가운 성질이라서 한겨울에는 만두를 만들다 보면 손에 감각이 없어질 정도였다고 하네요. 정말 고생과 정성이 들어간 만두에요!



소가 꽉찬 김치만두 고기만두 비주얼 끝내줍니다! 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비주얼도 엄청 예쁜 4색 4미 이색 만두전골!



정말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맛이라고 하니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탄성을 자아내는 육수맛이라고 하네요!


의정부 가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정말 맛있을것 같아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구욱 눌러주세요^^


<생생정보 만두전골 맛집>

- 가게명 : 일미만두 1981의정부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11

- 전화번호 : 031-876-198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