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 스키야키 달인 맛집 데판야끼한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 스키야키 달인 맛집 데판야끼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2. 26. 18:09

생활의달인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 달인 맛집 데판야끼한


생활의달인 오늘 숨어있는맛의달인 맛집 메뉴는 바로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입니다! 평범한 불고기 전골이 아닌 토마토 불고기 전골을 파는 맛집인데요!




이런 메뉴는 처음 본것 같네요! 일본식 음식을 파는 전문점을 운영하는 경력 16년의 한정교 달인이 소개되는건데요. 일본 유학 시절에 배워온 노하우로 만든 음식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광진구에 위치한 달인의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 맛집에서는 불맛을 살린 달인만의 엄청난 비법이 공개된다고 해요! 왠지 엄청 유니크한 메뉴같은데 공개해도 될런지 모르겠네요 ㅎ


<생활의달인 토마토 불고기 전골 문어볶음 맛집>

- 가게명 : 데판야끼한

-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8길 32

- 전화번호 : 02-446-5856

- 영업시간 : 매일 18시~01시(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 메뉴/가격 : 등심스테이크 2만원, 다코와사비 9천원, 토마토 스끼야끼 18000원




정말 동네의 숨은맛집이라고 해요. 블로그 후기들도 굉장히 좋네요! 믿고갈수 있는 맛집인것 같아요. 오늘도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이태원 마음과마음 맛집을 방문했는데.. 오픈전에도 웨이팅이 장난아니었어요 ㅠㅠ



이곳도 가보고 싶은데 군자역 근처이라 평일 점심때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엄청 붐비겠네요! 토마토를 넣어서 은근 더 개운하고 시원할 것 같은 스키야끼 맛일것 같은데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용!


그리고 문어볶음 역시 담백하면서 딱 술안주에도 딱일것 같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