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식신로드 제주도 천봉향 흑돼지 해물 갈비찜 연탄 석쇠구이 맛집 돈해돈찜 본문

읽을거리

식신로드 제주도 천봉향 흑돼지 해물 갈비찜 연탄 석쇠구이 맛집 돈해돈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1. 21:50

"식신로드3 식신 가이드의 맛집 탐방!"




식신로드 놀멍쉬멍 식신투어! 오늘 10회 맛집리스트에요! 식신로드3 처음찾아간 맛집은 입니다. 오늘은 정준하 가이드가 안내하는 식신투어를 진행하는데요!


제주도 특집이에요! 와우~ 겨울의 제주도를 찾은 맛집이 어디일지!




두번째 목적지인 제주도 천봉향 흑돼지 해물 갈비찜 맛집이에요! 강력한 비주얼의 빨간 문어! 와우~ 엄청 감칠맛나게 생겼네요! 문어가 맛있는 양념속에 숨어있어요 ㅎ




흑돼지 전문 맛집인데 흑돼지와 함께 다양한 해물이 함께 들어가있어요! 이게 딱 제주도의 유명한 재료는 다 모였네요! 이게 제주도네요~ ㅎㅎ



문어 한마리가 흑돼지를 잡아 삼켰는데요! 두 조합의 비주얼만으로도 압도적이네요!



이 빨간 양념의 비밀은 천혜양 황금향? 제주도에서 나는 귤 3가지를 합쳐서 양념을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굉장히 상큼하다는데요! 



가리비와 관자 전복까지 들어 있어서 식감이 너무나 재밌을것 같아요! 천봉향 껍질도 씹힌다고 해요! 오직 제주도에서만 가능한 맛!


푸짐한 흑돼지 해물 갈비찜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식신로드3 제주도 천봉향 흑돼지 해물 갈비찜 맛집>

- 가게명 : 돈해돈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