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순천 얼큰 고기 국밥 생생정보 아랫장국밥 본문

읽을거리

순천 얼큰 고기 국밥 생생정보 아랫장국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1. 19:08

순천 얼큰 고기 국밥 생생정보 아랫장국밥


생생정보 순천에 위치한 얼큰 고기 국밥 맛집! 와 순대가 장난아니에요! 토종순대도 맛있어 보이는데 이걸 넣은 얼큰 고기 국밥은 더 맛있어 보이네요!




순대도 완전 실하구요. 얼큰 고기 국밥은 진짜 육수가 깊어 보여요! 와 한그릇 하고 싶어지네요 ㅠㅠ


저렴하지만 질도 좋은 제육볶음과 건강에 좋은 쌈채소들의 조화! 이거 정말 양 재지 않고 먹으면 무한대로 들어가요. ㅎㅎ 밥도둑이 따로 없는데요. 




<생생정보 얼큰 고기 국밥 맛집>

- 가게명 : 아랫장국밥

- 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장평로 57-1(인제동372-2)

- 전화번호 : 061-742-4321

- 가격 : 아랫장국밥 7천원, 토종순대국밥 8천원



저렴하지만 질도 좋은 제육볶음과 건강에 좋은 쌈채소들의 조화! 이거 정말 양 재지 않고 먹으면 무한대로 들어가요. ㅎㅎ 밥도둑이 따로 없는데요. 


순대가 보통 순대와는 다르게 고기 씹는 식감이 느껴진다고 해요!



부추와 함께 싸먹으면 기가막힐것 같네요!



나중에 순천 갈 일 있으면 꼭 들려봐야할 것 같은 생생정보 얼큰 고기 국밥 맛집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