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웃음꼬치 피었습니다 + 샘킴 볼로네제는 처음이제?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웃음꼬치 피었습니다 + 샘킴 볼로네제는 처음이제? 레시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5. 22:59

[냉장고를 부탁해] 7/25 우승 미카엘 웃음꼬치 피었습니다+샘킴 볼로네제는 처음이제? 레시피!


오늘 미카엘 음식은 정말 비주얼 갑! 무심한듯 만들어내는 요리의 마지막은 하나의 예술같았던 미카엘의 요리!! 정호영의 연장전도 맛있어보였지만 비주얼 보자마자 미카엘 우승이 예상됐었다 ㅋㅋ 


그리고 샘킴과 최현석의 대결! 둘의 주전공인 이탈리아 요리의 대결이라 뭔가 신경전이 보였던 ㅋㅋ 중간에 샘킴 가스불이 나가서 대결이 중단되어 샘킴이 좀 더 예민했었던 와중 최현석이 먼저 요리를 완성. 샘킴 정색하는 모습 보니까 진짜 무서웠어여 ㅋㅋ 음식에 대한 열정인듯! 그덕에 샘킴의 파스타가 불어서 나중에 시식은 했지만 우승!!

 



첫번째 미카엘 VS 정호영 대결. 미카엘 승 [미카엘 셰프의 웃음꼬치 피었습니다 만드는법!]



[동영상으로 보는 미카엘 웃음꼬치피었습니다 레시피]



두번째 샘킴 VS 최현석 대결. 샘킴 승 [샘킴의 볼로네제는 처음이제?] 레시피! 



[동영상으로 보는 샘킴 볼로네제는 처음이제? 레시피]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한표를^^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