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족발집 맛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족발집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20. 12:50

수요미식회 족발 맛집



수요미식회 족발 이번에 족발편 또 하는데요 ㅋㅋ 족발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ㅋㅋ 언제봐도 침이꿀꺽 정말 먹고싶게 만드는 비주얼이에요!


이번 수요미식회 족발편에는 샤이니 태민과 종현 그리고 홍윤화가 나왔는데요 ㅋㅋ 정말 육식 좋아하는 사람치고 족발 안좋아하는 사람 없죠! ㅋㅋㅋ 콜라겐 덩어리 쫄깃한 지방과 사르르 녹는 살부분을 같이 먹으면 키야~




정말 갓 삶은 따뜻한 살코기 한접시! 그리고 구릿빛 살에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 비주얼! 이건 바로 소주각 ㅋㅋ 족발과 뗄레야 뗄수가 없죠 ㅋㅋ


어쩜 이리 부드럽고 맛있을까요. 참 시긴합니다 ㅋㅋ 그리고 퍽퍽하지도 않아서 정말 좋아하는 고기 부위중에 하나인데요 ㅋㅋ 야식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족발 ㅋㅋ



그리고 족발에 온족발과 냉족발이 따로 있는지도 처음알았네용 ㅎ


<수요미식회 족발 맛집 1. 2대째 변함없는 깔끔하고 담백한 앞다리 족발 40년 전통 족발집 홍대 마산족발>


정말 단촐한 메뉴의 서교동 홍대 근처 마산족발집은 족발 퀄리티가 끝내준다고 해요! 무생채랑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 집! 전통 있는 족발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제일 첫번째로 소개된 맛집이에요! 2대째 내려오는 전통있는 집!


- 가게명 : 홍대 마산족발

-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49-35

- 가격 : 족발 3만원

- 영업시간 : 매일 11시~23시(연중무휴)



<수요미식회 족발 맛집 2. 압구정 대감왕족발>


작은 가게에 2층 다락방과 함께 운영하는 족발집인데요. 뭔가 엄청 정겹네요~ 신사동 압구정 동네와는 다른 분위기! ㅋㅋ 정말 숨은 맛집이라고 해요!


족발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고 해요! 기본 찬도 잘 나온다고 하고, 같이 파는 순두부찌개랑 골뱅이무침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 가게명 : 대감왕족발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16(신사동 615-1)

- 가격 : 족발 2만5천원 부터


<수요미식회 족발 맛집 3. 종로 창신동 와글와글 족발 40년 전통>


40년 전통 동대문 족발 맛집! 단맛 없이 깔끔한 족발 맛이라고 해요! 오래된만큼 단골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정말 쫄깃쫄깃 해보이네요! 돼지 잡내도 없다고 합니다!


- 가게명 : 와글와글족발

-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신동 573-1

- 영업시간 : 매일 15시~23시(일요일 휴무)

- 가격  족발 대 3만원




홍윤화 ㅋㅋ 진짜 맛있어보이네여 ㅋㅋㅋ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 홍윤화는 족발 위에 묵은지를 추천하는군요 ㅋㅋ 저는 묵은지랑은 먹어본 적 없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자고로 족발은 바로 쌈이죠 ㅋㅋㅋ 그것도 생마늘과 약간 매콤한 고추를 넣어 된장 찍어 주면 이런 조합이 없답니다! ㅋㅋ 저는 정말 생마늘과는 족발이 최고 꿀조합인것 같아요!


그래서 족발 먹고 나면 다음날까지 마늘냄새가 난다는것은 함정 ㅠ ㅋㅋ 그래도 포기할수 없는 조합!



그리고 수요미식회 족발! 새우젓 살짝 찍어서 족발 그자체의 맛을 보는것도 기가막히죠! ㅋㅋ 와 이거 보고 있으니까 오늘 바로 족발회식하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ㅋㅋ



정말 껍질 비계 살코기의 황금비율 ㅋㅋㅋㅋ 이거죠 이거! ㅋㅋ 정말 맛있을각이 예상됩니다! ㅋㅋ 수요미식회 족발 문닫기전에 가야할 식당 리스트는 바로바로 업데이트 됩니당! 



샤이니의 먹방샷은 덤으로 투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