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연남동 돼지구이 백반 돼지불백 연남동 맛집 40년전통 3대 연남 돼지구이 백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연남동 돼지구이 백반 돼지불백 연남동 맛집 40년전통 3대 연남 돼지구이 백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15. 13:57

생생정보 40년전통 연남동 돼지구이 백반 돼지불백 연남동 맛집 연남 돼지구이 백반


생생정보 연 매출 11억의 돼지구이 백반 맛집! 대박사건 연남동 돼지구이 하나로 11억이나 벌다니! 진짜 짱이네요 ㅋㅋ 연남동에 위치한 이 돼지구이 백반집의 시그니처 메뉴 돼지불백!


돼지불백은 기사식당이 맛집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ㅋㅋ 이를 버금가는 돼지불백집이라니 ㅋㅋ 정말 가보고 싶어집니다 ㅋㅋ  가게 이름에서부터 그냥 돼지구이 백반이네요 ㅋㅋㅋ




겉은 그냥 동네 백반집처럼 생겼는데 여기서 연 매출 11억이 나오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ㅋㅋ



<생생정보 돼지구이 백반 맛집>

- 가게명 : 연남 돼지구이 백반

- 주소/위치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40

- 가격 : 돼지불백 8천원


그래서 블로그 후기들을 찾아봤는데요. 우선 25년 전통의 돼지구이 백반집이기때문에 그 기대감이 다들 대단한것 같아요 ㅋㅋ 오 게다가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달인의 맛집이기에 더더욱이나! 근데 간판은 25년인데 지금은 한 30년정도 되었다고 해요!



우선 연남동치고는 1인분에 돼지불백이 8천원인건 착한가격같아요! 그리고 밥과 반찬은 셀프라고 해요. 양도 많다고 하네요~



직접 연탄불에 석쇠 굽기 때문에 불향도 가득 머금어서 밥도둑으로 딱인 돼지불백이라고 해요. 블로그 후기는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또한 돼지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좋고 밥과 반찬은 무한리필이라서 좋은것 가네용! 연남동 가면 밥집으로 한번 들려볼만 할것 같아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