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백숙 엄나무 백숙 우리맛닭 이북식 찜닭 토종닭 맛집 백숙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백숙 엄나무 백숙 우리맛닭 이북식 찜닭 토종닭 맛집 백숙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6. 21:56

수요미식회 백숙 엄나무 백숙 이북식 찜닭 우리맛닭 토종닭 맛집 백숙집


수요미식회 백숙 특집! 오늘의 주제 수요미식회 백숙 바로 뽀얀 속살과 오동통한 다리 대추 인삼 등 약재를 넣어 지친 몸을 달래주는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와 보들보들한 속살까지 제대로도니 백숙!


먹을수록 빠져드는 백숙!!! 와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기력이 생기는것 같은 느낌은 뭘까요 ㅋㅋ 




일단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뽀얀 육수! 부추 밤 마늘 등등 고기와 함께 겻들어 먹으면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정말 어떤 치킨보다도 맛있는 수요미식회 백숙!


백숙 맛집으로 이곳이 나오다니!!! 지난달에 한번 방문하고 엄청 반했던 집인데요! 약수역 쪽에 위치한 백숙 맛집! 이북식 음식을 파는 전문점 진남포면옥이에요!



<수요미식회 백숙 맛집 - 이북식 찜닭 약수 '진남포면옥'>

- 가게명 : 진남포면옥




사진은 첫번째 갔을때 사진만 있네요 ㅠㅠ 동치미 육수로 만든 평양냉면과 이집의 또다른 시그니쳐 메뉴 바로 보쌈!! 처음간날은 이걸 시켜먹었는데 이미 이북식 찜닭이 유명한건 알았거든요!


근데 미리 주문해놔야 빨리 나온데서 점심시간이라 백숙은 패쓰했거든요!



어머 이게 왠걸 근데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 보쌈이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김치도 달고 맛있구요! 저는 이집에서 빈대떡이 정말 맛있었어요



빈대떡맛은 아직도 생각나네요 ㅠㅠ 바삭바삭 고소하고 최고 였어요!!! 



그리고 두번째 갔을때는 수요미식회 백숙 맛집 진남포면옥의 이북식찜닭을 먹었는데요. 정말 부들부들 너무 맛있어요! 이집 백숙은 특이하게 육수가 자작하게 들어있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더 담백했던듯!



<수요미식회 백숙 맛집 우리맛닭에서 우러난 진한 국물을 맛볼수 있는 곳 구월동 '자연맛닭'>


재래토종닭으로 백숙을 만드는 백숙 맛집이에요! 첫번째 맛집으로 소개된 곳인데요!


- 가게명 : 자연맛닭


<수요미식회 백숙 맛집 남한산성 '산성대가'>


등산객들에게 인기 많은 남한산성에 위치한 백숙집이에요! 두번째로 나온 맛집인데요! 고즈넉한 한옥에서 즐기는 엄나무 백숙 맛집! 오랜시간 정말 사랑을 많이 받는집이라고 해요!



어른 아이 호불호 없는 엄나무 백숙 맛집이에요! 이집은 엄나무와 황기를 먼저 넣고 1차 육수를 끓이고 다시 엄나무와 황기 깨끗하게 손질한 닭 배추를 넣어 또 끓인 후 마지막에 손님상이 올라간다고 해요!



구수하고 삼삼한 육수와 잘어울리는 쫄깃한 육질의 엄마누 백숙 맛집!



그리고 도토리묵도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같이 시켜 드셔보세요!



싱그러움이 가득한 남한산성과 한옥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런데서 백숙 먹으면 공기도 좋고 음식도 좋고 기분전환 될 것 같네용!


- 가게명 : 산성대가


수요미식회 백숙집 3군데 공유했어요!



백숙하면 또 양념장이죠! 찍어먹는 양념장 또한 백숙의 감칠맛을 돋게 해주는데요! 정말 비주얼만 봐도 유혹당해버리는 백숙! 



원기충전 제대로 될것 같은 수요미식회 백숙 맛집들!



오늘 겟트는 위너의 아 누구지 ㅠㅠ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요. 이친구랑 박정숙 아줌마가 나왔어요!



진남포면옥이 나와서 넘나 반가운 수요미식회 백숙 특집! 맛집 인정입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