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한남동 고급 디저트 카페 추천 - 마농트로포(ma non troppo) 본문

읽을거리

한남동 고급 디저트 카페 추천 - 마농트로포(ma non troppo)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22. 10:30

한남동 고급 디저트 카페 추천 - 마농트로포(ma non troppo) 


한남동 유엔빌리지 앞에 있는 오마일에서 점심을 먹고, 마준편 언덕배기 바로 밑 고급스러워 보이는 카페 발견! 저기 가보자 하고선 들어간 순간 우와 뭐야~ 너무 이쁘쟈나쟈나쟈나 +.+ 생긴지는 꽤 됐네요 2012년이면!


뾰로롱 입구에서 들어오면 케익들이 쫙 진열되어있어요! 마카롱과 케익 디저트 전문 카페에요! 완젼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예쁜 케익들! 뭘 먹을까 기분좋은 고민에 빠졌답니다! ㅎㅎ



마농트로포는 특이하게 메뉴 주문이 태블릿으로 되어 있어요! 음료 메뉴판이 없길래 어딨나 찾았더니 카운터 테이블 위에 요렇게! 터치해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사진속 19금이라고 쓰여있는것은 알코올이 들어간거래요! ㅎㅎ 음료 메뉴도 많아요!



현재 이벤트 진행중이에요! 케익을 하나 주문해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찍어 인증샷을 찍으면 그때그때 이벤트 케익을 공짜로 하나 더 준답니다! 저는 케익 보자마자 멜론 타르트를 선택했는데 그게 이벤트 메뉴여서 다른 케익을 선택하라구 하더라구요. ㅋㅋ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리고 멜론 타르트도 덤으로 먹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 1층 테이블이 적다 싶었는데 2층 올라가면 자리가 많다고 해요! 우리는 1층에서!



전반적인 가계 분위기! 예쁜 그릇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요! 한국도자기와 콜라보 하시는 듯 아니면 협찬인가? 때마침 언니 생일이라 그릇 선물 사주려고 했는데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두둥 저희가 선택한 케익은 바나나 파칸? 쉬폰케이크! 나오자마자 빵터졌어요! 아니 접시에 엄청 신경써주신듯! 저 조그만한 조각케이크를 위해 몇배나 큰 접시와 그 위에 접시 하나 더! 정성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그릇이 너무 예뻐서 눈으로 먹는 즐거움이 있었다는! ㅋㅋ 음료는 케이크와 잘어울리는 얼그레이 티와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선택! 와 근데 정말 플레이팅 짱이지 않나요? ㅋㅋ 여심저격 제대로!


바나나 쉬폰 케이크는 달지 않았어요. 하지만 쉬폰케이크 특징상 엄청 부드러운데 요건 촉촉한 느낌은 없어서 살짝 아쉬웠다는!  



요게 바로 멜론초코타르트! 이벤트 메뉴~ 이벤트 메뉴답지 않게 엄청 신경쓰신듯! 너무 예쁘죠? >.<



단! 썰기가 너무 힘들어서 ㅋㅋ 결국 위에 데코된 화이트초콜릭 위로는 내려버리고 멜론 조각에 맞게끔 썰었어요! 타르트 답게 밑에 시트가 약간 단단함이 있는데. 뭐랄까~ 이아이는 좀더 과자같이 부서지는 느낌!




요것도 생각한만큼 부드럽지는 않아서 살짝 아쉽! 원래 전통 디저트가 이런가요? ㅎㅎ 일본에서 먹은 하브스 크레이프케이크에 빠져있어서 요즘엔 식감이 있는 케이크는 살짝 어색했어요. (제가 맛을 제대로 몰라서 그럴수도)


한남 고급 디저트 카페 '마농 트로포' 솔직후기


- 인테리어 : 분위기 甲, 여자들이 딱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 가격 : 케이크 9500원 와우! 정말 한남동 물가^^ 

(미국, 일본에서 조각케익값 비싸다 생각했는데 우리나라 만만치 않음!!)

- 맛 : 종류별로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대체로 달지는 않은 느낌!


공감 한표 꾹 ^^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