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빵집 한남동 악소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빵집 한남동 악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7. 22:35

수요미식회 독일빵집 브뢰첸 브레첼 빵집 한남동 악소


오늘 수요미식회 메뉴 주인공은 바로 빵! 지난번 빵특집에 이어 빵2탄을 방송했는데요! 하아.. 빵빵 ㅠ 요즘 밀가루 끊고 있는데.. 이러면안되는데 이거보면 안되는데 ㅠㅠ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어보이는 빵들! ㅋㅋ 지난번에 이어 김기방 또 나왔네여 ㅋㅋㅋ 아 빵 종류도 많고 정말 맛도 좋구!! 데니쉬식빵부터 처음부터 비주얼 포텐 ㅋㅋㅋ


오늘 나온 손나은도 빵순이라고 해요 ㅋㅋ 근데 손나은 날씬한데 빵순이라니.. 믿지 않겠어여 ㅋㅋ 손나은이 추천한 소금버터빵 이거 맛있져 ㅋㅋ 이걸로 유명한 달인 빵집이 있는데 ㅋㅋ 담백하니 기본적인 맛으로 참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추억의 단팥빵까지! 캬~ 첫번째 맛집이 단팥빵 맛집이 나왔는데요. 단팥빵 정말 팥 가득히 들은 이성당꺼 단팥빵 맛있는뎅~ 이집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ㅛ!!! 침고인다 ㅠㅠ 정말 옛날에는 핑클빵 국진이빵 유명했었죠 ㅋㅋㅋ 정말 옛날시대 ㅋㅋ 요즘엔 카카오빵이 대세라고 하네요!




오늘 소개되는 문닫기전에가야할 식당으로 소개된 빵집이에요! 세번째로 소개된곳은 독일 현지 빵을 맛볼수 있는곳이라고 해요!!! 와 한남동이에요!! 대박 회사 바로 옆이었는데 이런 빵집 맛집이었줄이야 ㅠㅠ




이곳은 독일사람들한테 정말 유명하다고 해요!  독일빵들은 프랑스빵들과 다르게 굉장히 심플하다고 해요! 독일에서 우리나라 밥같은 존재의 브뢰첸이 유명하다고 해요!



독일빵들은 정말 겉이 얇아서 살짝 만져도 바삭바삭한게 특징이라고 해요! 그리고 이집의 다른 유명한 빵은 바로 브레첼!! 부드러운 브뢰첸과는 다르게 프레첼은 식감으로 먹는 빵이죠! 와우~ 저렇게 큰 브레첼은 처음 봤어요 ㅋㅋ 약간 짬쪼름한 맛의 브레첼도 먹어보고싶네용!



내일 당장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정말 바닷속의 진주를 발견한것 같네요! 저는 회사가 바로 옆이라서 오픈할때부터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요 내일되면 사람 엄청 많겠죠 ㅠ ㅋㅋㅋㅋ


<수요미식회 빵집>

- 가게명 : 한남동 악소

- 주소/위치 :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