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사워도우 라우겐 크루아상 천연발효종 유럽 빵집! 서래마을 아티장베이커스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사워도우 라우겐 크루아상 천연발효종 유럽 빵집! 서래마을 아티장베이커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7. 22:22

수요미식회 사워도우 라우겐 크루아상 천연발효종 유럽 빵집! 서래마을 아티장베이커스


수요미식회 빵특집! 알아두면 쓸모있는 빵이야기! 깜파뉴라는 빵이 있죠! 이건 장발장이 훔쳤떤 그 빵이라고 해요 ㅋㅋ 겉은 맛이 없어보이지만 속은 촉촉하죠!



그리고 두번째 사워도우! 요즘 사워도우라는걸 많이 들어본것 같아요! 샤워는 신맛 도우는 반죽이라는 뜻으로 사워종이라는 발효종을 넣어 만든빵이라고해요! 신빵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는데요. 샤워도우는 치아바타 바게트 깜바뉴 등으로 만들수 있다고 해요!



수요미식회 문닫기전에가야할 빵집으로 소개된곳! 바로 샤워도우랑 라우겐 크루아상이 유명한 집이에요! 남성같은 빵의 비주얼들 ㅋㅋㅋ 시골할머니 베개같다는 말이 빵터졌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은 체인이 많은데요. 오늘 방송된 곳은 서래마을에 있는 점이 나왔어요!



풍미가 뛰어난 발효빵! 신맛이 날수 있어서 버터나 꿀에 많이 발라 먹는다고 해요! 신맛이 강한걸 싫어하는 사람들은 싫어할수도 있다는데요!


그렇다면 무화과 샤우도우반죽을 한 빵을 추천한다고 해요!

 



투박하고 클래식한 사워도우 이런게 또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많이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좋은 재료로 만들어진 빵!!



그리고 이집의 정말 유명한 빵인 라우겐 크루아상! 이건 비주얼부터가 ㅋㅋ 프레첼과 크루아상을 섞어놓은것이라고 해요! 그냥 크로와상이 느끼하다면 이건 소금이 쳐있어서 덜 느끼하고 담백하게 먹을수 있다고 해요! 비주얼도 특이하고 ㅋㅋ 이현우는 이집의 최고의 빵으로 라우겐크루아상을 뽑았어요!


속이 거부룩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수 있을꺼 같아용!


<수요미식회 사워도우 라우겐 크루아상 빵집>

- 가게명 : 아티장베이커스

- 주소/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동 90-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