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양평 누룽지김치볶음밥 치즈김치볶음밥 맛집 후리지아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양평 누룽지김치볶음밥 치즈김치볶음밥 맛집 후리지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14. 23:27

백종원 3대천왕 양평 누룽지김치볶음밥 치즈김치볶음밥 맛집 후리지아


백종원 3대천왕 3번째 분식집 맛집은 바로 누룽지김치볶음밥! 근데 잉? 가게 이름에 왠 비어라고 쓰여있는지? ㅋㅋ 분명 학교앞 분식집인데 말이져?



여기가 원래 예전에 비어도 파는 카페였는데 지금은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ㅋㅋ 인테리어는 안바꿨나봐요!



3번째 메뉴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것 같은 스멜이 똭 느껴지죠! ㅋㅋㅋ 누룽지김치볶음밥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그냥 김치볶음밥도 맛있는데..



바삭한 누룽지에 치즈라니.. 치즈라니~ 정말 늘어나는 치즈의 비주얼 폭행 ㅋㅋㅋ 침이 꼴각 정말 누룽지김치볶음밥의 전설이라 불릴수 있겠어요!



게다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꺼 같은 맛!! 대박 콘까지 들어가있으니... 정말 대박이네요 ㅋㅋㅋ 치즈 토핑도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당연 치즈토핑하겠어여 ㅋㅋㅋ



늘어나는 치즈 고소한 맛이 두배일꺼 같아요! 아 맛있겠다!



정말 레알 꿀맛이라네여 ㅋㅋㅋㅋㅋ 



한그릇 참 꼬숩게 비울수 있을 것 같아요!


<백종원 3대천왕 양평 누룽지김치볶음밥 맛집>

- 가게명 : 후리지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