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금정산 오리불고기 맛집 경주집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금정산 오리불고기 맛집 경주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8. 18:05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금정산 오리불고기 맛집 경주집


부산 금정산 근처에 위치한 오리불고기 맛집! 등산객들 발길 붙잡는 메뉴는 바로 욀불고기!




백종원 3대천왕 등산특집! 산 근처 맛집들이 소개됐는데요! 그 중 한곳은 바로 금정산 근처 맛집인 오리불고기 맛집!! 부산에 위치해있어요!



캬~ 오리불고기 맛있죠! 오리주물럭이라고도 하는데 양념맛이 정말 기가막힌 오리불고기 맛있을꺼 같아요!



상을 통째로 들고 오는 가게! ㅋㅋㅋㅋ 스케일이 다르군요!




향긋한 부추가 듬뿍 들어간 쫄깃하고 달달한 보양식인 오리불고기! 오리불고기에 김치를 구워서 싸먹으면 기가막힌 맛이 됩니다!!! 



몸에도 좋고 여자들 피부에도 좋은 오리!!!!



오리기름은 몸에 좋다고 하죠!! 이집은 기름구멍을 고추로 막아놓았어요 ㅋㅋㅋㅋ 마법처처럼 짠 등장한 한상차림 오리불고기!~ 와~~ 푸짐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오리구이가 맛있는데 양념 맛있게한 이 집 오리불고기 비주얼 보니까 완전 먹어보고 싶네요! 평소에도 유명하다는 이집은 동네 소문난 맛집! 마지막 밥까지 볶아먹으면 최고겠네요!


<백종원 3대천왕 부산 금정산 오리불고기 맛집>

- 가게명 : 경주집

- 가격 : 오리불고기 1인분 18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