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허지웅 웅형제 이효리고모네 순대국집 위치 - 미운우리새끼 순댓국 맛집!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허지웅 웅형제 이효리고모네 순대국집 위치 - 미운우리새끼 순댓국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8. 10:33

미우새 허지웅 웅형제 이효리고모네 순대국집 위치 - 미운우리새끼 순댓국 맛집!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웅형제! 지난번 둘이 화해후 온천여행을 떠났었는데요. 끝나지 않은 웅형제의 다음 코스는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이들의 메뉴는 바로 순댓국! 순대국밥을 먹기위해 찾아간 곳은 바로 이효리 고모네!!! 와우 이효리 고모네집이 순댓국집을 했었군요! ㅋㅋㅋ 얘기를 들었던적이 있던것 같기도 하고!



실제 이효리 고모가 운영하는 순댓국집 맛도 있겠죠???? ㅋㅋ 장사 엄청 오래했다고 들은것 같은데. 이효리가 이근처 건물들도 샀다고 했었던것 같고요???



가게 안에는 실제 이효리와 찍은 사진들이 많이 걸려있는듯! 허지웅과 허지웅 동생 이효리 엄청 팬이네요 ㅋㅋ 특히 동생은 허지웅이 이효리와 함께 방송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완전 리스펙! ㅋㅋㅋ 귀엽네요!



잘생겼는데 귀여운면까지!! ㅋㅋㅋ 형제가 순대한접시와 순댓국을 참 맛있게도 먹네요 ㅋㅋ



역시 순대국에는 들깨가루 듬뿍 넣어줘야 제맛이죠!!



남자들이 만나면 하는것이 여자이야기! 형제가 만나도 주제는 여자이야기! ㅋㅋ 순대 먹으면서 서로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하는데요. 형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비슷한듯! ㅋㅋ



동생의 이상형은 조윤희같은 외모! 착하게 생긴 사람을 좋아하는군요. 박보영, 문군영같은!


허지웅은 임수정! 임수정씨도 비슷한 이미지인것 같아요! 임수정 실제로 진짜 이쁘다는 허지웅의 목격담!

 


<이효리 고모네 순대집 위치>

- 가게명 : 고모네 순대



순대국을 먹으면 여행을 마무리한 웅형제!! 아쉽게도 이날 방송을 끝으로 허지웅은 미우새에서 하차하네요. ㅠㅠ 허지웅 어머니도 마지막 방송!~ 그래도 동생과 화해하면서 끝을 내는 모습이 훈훈했습니다!


허지웅씨 앞으로도 방송에서도 좋은 활약 기대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