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나주곰탕 맛집 '김영자 나주곰탕' 정보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나주곰탕 맛집 '김영자 나주곰탕' 정보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3. 21:20

맛있는녀석들 나주곰탕 맛집 '김영자 나주곰탕' 정보


오늘 99회 맛있는녀석들 메뉴는 바로 나주곰탕!!! 서울에 나주곰탕 맛집들 많은데 그 중 어디가 소개됐을지 기대됐습니다. 추운 겨울 나주곰탕 한그릇이면 뜨끈하니 너무 좋죠!



추위르르 녹이는 맛있는녀석들 먹방! 국물 한그릇 그냥 뚝딱하겠네요! 그냥 후루룩 후루룩 ㅋㅋ 드링킹쇼쇼쇼! 몸보신 제대로 할 것 같네요!




따끈한 국물이 죽여주는 나주곰탕 맛집은 바로 신림동에 위치해있네요! 종로쪽에는 나주곰탕 먹으러 많이 갔었는데 신림동에 나주곰탕 맛집은 처음들어봤어요! 이름까지 들어간 집이면 자부심으로 만들꺼 같은데요! ㅋ



고기도 야들야들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김영자 나주곰탕 원래 유명한가 봐요. 분점도 많은거 보니 오홍 집이랑 가까운곳에도 있네요!! 본점은 아니지만 다음번에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맛있는녀석들 나주곰탕 맛집>

- 가게명 : 김영자 나주곰탕

- 주소 : 서울 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10-6

- 전화번호 : 02-886-935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