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B1A4 잘먹겠습니다 바로 연남동 과메기 육회 맛집 '시실리' 본문

읽을거리

B1A4 잘먹겠습니다 바로 연남동 과메기 육회 맛집 '시실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3. 08:52

B1A4 잘먹겠습니다 바로 연남동 과메기 육회 맛집 '시실리'


잘먹겠습니다B1A4 나왔네요! 와우~ ㅋㅋ 바로의 인생메뉴는 바로 과메기와 육회! 젊은이 답지 않게 과메기를 잘먹는군요! ㅋㅋ 전 비려서 안먹는데 ㅋㅋㅋ 엄청 맛나게 먹네요 ㅋㅋ



특제 양념소스가 비법인것 같네요!




김이랑 미나리랑 싸먹으면 맛있다는데 ㅋㅋ 저는 그나마 초장 듬뿍찍어서 초장맛으로 먹는듯 ㅋㅋ 과메기 제철일때 먹으면 진짜 고소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실상 메인메뉴라고 볼 수 있는 육회! 캬~ 육회가 잘게 썰어져서 나오는게 아니라 덩어리로 나오네요 대박 ㅋㅋ 윤기 장난아님. 육회는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바로 술 잘마시나봐요 ㅋㅋ 정말 술안주로 딱인것들인데! 바로가 비린맛 안난다고 하니까 한번 도전하고 싶네요! 연남동 이 가게 메뉴와는 다르게 아기자기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겨울 가기전에 바로 인생메뉴 맛집에서 소주 한잔에 먹어보고 싶어요!



잘먹겠습니다 B1A4 바로 말고 요즘 핫한 진영도 나왔어요! 너무나 좋아하는 세정이도 나왔는데 세정이 먹은 안양 매운짬뽕 탕수육 맛집은 따로 식당이 안나왔네요. 배달음식같기도 하고! ㅋ


<잘먹겠습니다 바로 인생메뉴 연남동 과메기 육회 맛집>

- 가게명 : 시실리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7-15

- 전화번호 : 02-334-8117

- 영업시간 : 연중무휴 17시~새벽 5시

- 메뉴/가격 : 사시미 1만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