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냉장고를부탁해) 냉부 강타 요리 - 김풍 똑같은쌈을강요하지마 고등어크림치즈소스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냉장고를부탁해) 냉부 강타 요리 - 김풍 똑같은쌈을강요하지마 고등어크림치즈소스 레시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12. 23:06

(냉장고를부탁해) 냉부 강타 요리 - 김풍 똑같은쌈을강요하지마 고등어크림치즈소스 레시피!


냉장고를부탁해 강타의 인스턴트 요리! 고등어 통조림을 활용한 유리! 예전 이연복 셰프가 선보였던 춘빙에 고등어크림치즈소스를 넣어 싸먹는 똑같은쌈을강요하지마 요리!


고등어에 우유를 붓는거 보고 경악!! 근데 옆에서 보던 신랑은 엄청 고소하고 맛있을것 같다네요 ㅋㅋㅋ 완전 김풍스타일! ㅋㅋ 근데 계속 보니까 정말 고소해보였어요!


야매요리전문 김풍 오늘 정호영을 상대로 이길수 있을지?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강타 요리 - 김풍 똑같은쌈을강요하지마 레시피>


고등어! 우유! 다진마늘! 체다치즈/크림치즈의 조합!!!!



청양고추가 느끼한맛을 잡아줄꺼 같기는 한데요! 근데 확실히 고등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다들 냄새를 맡고 걱정!




속는셈치고 딱 춘빙에 고등어크림치즈소스를 싸먹어보는 강타! 눈이번쩍! 생각보다는 맛있다고 하네요 ㅋㅋ 춘빙까지는 몰라도 고등어크림치즈소스는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


이날 결국 승리는 정호영 셰프에게!


<정호영 만두널사랑해 레시피 보러가기>

http://ddadong87.tistory.com/2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