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달인 호떡의달인 맛집 - 방복자 달인 충남 서산 '옛날빵집' 본문

읽을거리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달인 호떡의달인 맛집 - 방복자 달인 충남 서산 '옛날빵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12. 21:47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달인 호떡의달인 맛집 정보 충남 서산 '옛날빵집'


호떡이 뭐길래 줄이 엄청나게 길게 선 호떡의 달인 방복자 달인!!

생활의달인 맛의 달인 10대로 선정되었는데요! 10대 맛의 달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호떡의 달인!


시골 시장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61년 전통의 방복자 달인! 비주얼만으로도 내공이 느껴집니다!




정말 시장 한켠에 있는 옛날식 호떡집 같은데요! 신기하게 생활의달인 호떡은 기름기가 없이 촉촉해보이네요!



몰래 심사위원들이 맛을 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쫀득쫀득하다네요! 겨울에는 호떡 생각이 나는데 맛있어보여요!



호떡의달인 옛날빵집의 비법은 바로 설탕!! 설탕과 밀가루를 볶아 혼합하여 흘러내리지 않는 설탕을 만든것인데요!



특히 이 호떡을 먹는법은 막걸리를 한잔하고 먹는다는 캬~~~ 막걸리에 호떡이라니 ㅋㅋ 궁합이 기가막힐꺼 같네요! 나중에 서산 가게 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생활의달인 호떡의달인 맛집>

- 가게명 : 옛날빵집

- 주소 : 충남 서산시 시장3 12-6(C)

041-681-914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