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수원 공방거리 골목빵집 특이한빵 마늘고등어구이 달보드레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수원 공방거리 골목빵집 특이한빵 마늘고등어구이 달보드레

링크메이션 2020. 5. 19. 18:41

생방송투데이 수원 골목빵집 주인공! 수원 공방 거리에 특이한 빵이 있다? 편인데요. 오늘은 수원에서 유명한 유기농제빵소가 선정되었습니다. 



저는 수원 사는데 하얀풍차 말고는 유명한 빵집을 잘 몰랐었는데요. 오홍 이런곳이 있엇네요! 생방송투데이 수원 골목빵집은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사탕수수, 유기농 우유, Non-GM를 기본베이스로 무염 버터와 무항생제 달걀 등 최고로 좋은 재료로 건강한 빵을 만든다고 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마늘고등어구이라는 이름이 특이한 빵인데요. 마늘바게트 비주얼이에요. 그리고 무화과와 호두파이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유기농 빵이라고 하지만 맛도 일품이라고 해요! 건강한 빵이라고 해서 맛있지 않다는 편견은 버리고 가셔도 좋습니다!




마늘고등어구이 빵은 고등어가 들어간게 아니라 고등어같이 생겨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단호박 마늘바게트도 특이한데요. 다양한 빵들을 종류별로 먹어보면 빵쇼핑 하는 재미에 쏙 빠지겠어요! 수원에 이런곳이 있다니 당장 달려가봐야겠네요!



사장님이 유키즈에도 나오셨었네요! ㅎㅎ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다는 평이 많네요!



<리뷰>

#수원 #행궁 #유기농 # 정직 그리고 소박함 1월에 대전 부모님이 올라오셔서 행궁 놀러왔다가 너무 추워서 우연히 들어가게 된 빵집. 그런데 인생 빵집이 되었어요. 여긴 정말 100% 유기농 재료만 이용해요. 호밀빵 먹어보고 그날 매장에 있는 호밀빵 5개 다 사서 대전 친척들 나눠 드렸어요. 그리고 전 여기 커피를 히든 피겨스라고 하고 싶어요. 원두도 유기농이고. 이렇게 라떼 아뜨까지. 라떼 3500원. 가격도 저렴해요. 호밀빵은 5800원인데 유기농 아닌 호밀 들어가면 5000원 넘어가요. 유기농에 크렌베리 밤까지 들어갔고 이 빵 먹으면 정말 힘이 번쩍 납니다. 여기는 돈이 아깝지 않아요. 작은 것 하나하나 고객들 생각하는 배려도 느껴지고요. 제게는 숨겨진 보석 같아 소중함 사람들과만 나누고 싶은 욕심


#수원마카롱 솔트 바닐라 마카롱 맛있어요! 꼬크? 쫀득쫀득함니다! #스콘 도 맛있어요 단호박 스콘 먹었는데 단호박이 조각조각 들어있어요


단호박 마늘바게트맛있어용!


커핑삿도 좋고 유기농빵도 맛있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해요 쿠키랑 인절미빵 맛있어요!!!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 수원 공방 거리에 특이한 빵이 있다? 

▶<달보드레 유기농제빵소>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 24 

번호 : 031-254-038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