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수원 닭꼬치 달인 토리소바 열정도 토리소바 용산 하나모코시, 정스닭꼬치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수원 닭꼬치 달인 토리소바 열정도 토리소바 용산 하나모코시, 정스닭꼬치

링크메이션 2020. 3. 30. 16:30

생활의 달인 오늘 선정될 달인 맛집 두곳! 은둔식달 토리소바 달인과 닭꼬치 달인을 찾아나섰는데요!



첫번째 맛집은 바로 용산구에 위치해 있는 은둔식달 열정도 토리소바 달인의 소바집입니다. 서울 열정도이 작은 라멘가게인데요. 달인의 라멘집 대표 메뉴는 토리소바라고 애횽. 쫄깃함 이상의 씹는 맛이 살아있다는 얇은 수제 면발과 해산물을 넣고 오랜 시간 끓인 소바라고 하는데요. 




걸쭉한 닭 육수의 깊은 맛은 한번 먹으면 잊을수 없다고 합니다. 카즈 다카 은둔식달 토리소바 달인은 후쿠오카의 유명한 라면 명가 셰프 밑에서 직접 요리 과정을 수료하고 한국으로 와서 가게를 열었다고 합니다. 라멘에 올라가는 토핑 하나하나 조리과정을 모두 달인의 손에서 만들어낸다는데요. 


달인의 바쁜 손놀림에서 그 정성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원효동 남영동 쪽 작은 골목에 달인의 가게가 숨어있어서 찾아오기가 힘든 만큼 맛으로 보상을 해주고 친절한 달인때문에 두번 감동을 받는다는 곳인데요. 입소문이 자자해서 아는사람만 간다고 해요! 달인만의 잊을수 없는 진한 닭 육수 풍미의 놀라운 비밀까지 공개했네요!



<리뷰>

여긴 정말 심각하게 맛있습니다. 짜지 않은 담백한 국물, 면 자체 향이 정말 좋습니다.. 아, 참! 이 곳 방문하시는 분들은 면 사리 시켜서 꼭 드셔주세요. 짱입니다ㅠ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라멘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면 추가하면 트러플 올라간 면으로 주는데 그거 먹으면 진짜 최고에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토리소바 달인

<하나모코시>

서울 용산구 백범로87 50-1

 070-7786-0888



두번째 생활의달인 맛집은 수원 닭고치 달인의 집입니다!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해 있는 아주대 명물 닭꼬치라고 하는데요. 수원사람인데 아직 왜 몰랐는지 아쉽기만 합니다 ㅎㅎ 아주대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달인의 닭꼬치는 일등으로 꼽힌다고 해요!


닭꼬치가 거기서 거기지라면 편견은 버려야할곳! 한번 맛보면 명품 닭꼬치 맛을 볼수 있다고 해요! 매콤 달콤한 향으로 식욕을 자극하고 익숙한 닭꼬치 맛일수 있지만 달인의 닭꼬치는 다르다고 해요. 간식이 아닌 닭 요리로 평가 받는 닭꼬치라고 합니다. 



마감시간 전에 재료가 소진된다는 인기있는 곳! 작은 가게이지만 노릇노릇 불향을 가득 입힌 닭꼬치 냄새를 맡으면 그냥 지나칠수가 없다고 합니다. 다른 집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고 해요. 달인만의 닭꼬치의 감칠맛이 핵심은 바로 소스라는데요. 소스 역시 수제로 만들어서 특별한 풍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10년의 내공이 들어있는 달인만의 닭꼬치와 소스 레시피를 공개하기 주저했지만 그래도 알려줬네요! 비밀의 육수로 만들어지는 닭꼬치~ 온니 닭꼬치 메뉴 하나 만으로 명성을 얻은 달인만의 비법이 궁금하네요. 아주대 자주가니 다음에 갈때는 들려서 꼭 먹고 와봐야겠습니다!


생활의달인 닭꼬치 달인

<정스닭꼬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249

 031-217-928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