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허영만 백반기행 광진구 벌교참꼬막 쭈꾸미구이 매생이굴칼국수 새조개해물전 고향집, 어울림 본문

읽을거리

허영만 백반기행 광진구 벌교참꼬막 쭈꾸미구이 매생이굴칼국수 새조개해물전 고향집, 어울림

링크메이션 2020. 2. 14. 00:1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진구편! 광진구 화양동에 거주하고 있는 오랜만에 나온 이정진과 함께 했는데요! 그러고보니 요즘 이정진 배우 작품에서 많이 볼수 없었네요!



제작진이 찾은 것 외에도 허영만 쌤의 단골 맛집들까지 총출동한 광진구 맛집들! 다양한 음식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먼저 탱글탱글한 쭈꾸미볶음과 벌교꼬막무침 꼬막구이가 맛있는 집! 이 집은 벌교 출신의 주인자이 직접 공수한 참꼬막을 맛볼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백반기행 광진구 벌교참꼬막 쭈꾸미구이 맛집>

- 가게명 : 고향집

-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49길 30

- 메뉴&가격 : 쭈꾸미구이 12000원, 벌교참꼬막 28000원, 꼬막양념 3만원


그리고 또다른 맛집은 지금 제철맞은 매생이 맛을 제대로 볼수 있는 곳이에요! 매생이 굴이 들어간 국밥 칼국수 떡곡 술국 등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매생이 요리들을 맛볼수 있는 곳인데요!



이 집만의 특색있는 메뉴는 새조개 해물전도 있는데요! 새조개가 듬뿐 들어간 해물전이라.. 와 정말 꿀맛일 것 같고 참 건강할 것 같은 이 메뉴들! 요즘 철이라서 더더욱 시원하고 개운하게 맛볼수 있는것 같아요!



이저진도 모른다는 허영만의 단골 맛집! 정말 광진구 가면 꼭 가봐야할 맛집 같아요!



<허영만 백반기행 광진구 매생이굴칼국수 맛집>

- 가게명 : 어울림

- 주소 : 서울 광진구 광장로1나길 10

- 메뉴&가격 : 매생이 국밥 8천원, 매생이굴 칽구수 7천원, 매생이굴 떡국 8천원, 매생이굴 술국 1만원, 새조개해물전 1만원, 굴전 18000원, 굴찜 2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