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목화탕수육 해물짬뽕 용인시 수지구 죽전 꽃탕수육 고수의부엌 중국집 홍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목화탕수육 해물짬뽕 용인시 수지구 죽전 꽃탕수육 고수의부엌 중국집 홍춘

링크메이션 2020. 2. 11. 16:51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목화 탕수육 해물 짬뽕 맛집! 오늘 첫번째 집입니다! 부드러운 탕수육의 비밀은 대형 주걱이라고 해요! 일매출이 무려 340만원이라고 해요!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해 있는 목화탕수육 해물짬뽕 맛집이에요~ 목화꽃탕수육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보기에도 너무 예쁜 마치 목화꽃 같은 비주얼은 탕수육이에요~ 식감까지 뽀송뽀송할 것 같은 모습이네요! 쫀득한 반죽이 특징이라는 목화탕수육~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되었던 목화꽃탕수육 맛집이에요! 그리고 목화탕수육과 환상의궁합인 해물짬뽕의 맛도 일품이라고 해요! 얼큰한 국물과 푸짐한 해물 짬뽕에 목화탕수육을 함께 먹으면 꿀맛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메뉴들이 하나같이 모두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중국집 느낌보다는 중식당의 느낌으로 중식 요리들도 맛깔나보입니다! 손님 모시기에도 좋은 식당 같아요~



목화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의 식감이라서 쫀득쫀득하니 고기도 토실하니 씹는맛이 좋다고 하구요. 적절하게 소스와 어우러져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고 해요! 해물짬뽕은 딱 정석을 지킨 군더더기 없는 맛일것 같구요! 국물 역시 깊고 딱 적당해 보이네요! 죽전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용~



<리뷰>

#용인맛집 #목화꽃탕수육 #홍춘인생짬뽕 #삼선간짜장


짬뽕이 칼칼하고 맛있어요~


해물철판짜장은 맛있었는데 탕수육이 가성비가 좋지않네요 ㅜㅜ 맛은 있는데 양이.....ㅋㅋㅋㅋ


짬뽕 맛있어요


직원도 친절하고 냉짬뽕 넘 맛나네요^^


진짜 맛있어요 탕수육이 찹쌀도넛같이 쫀득함


탕수육이 정말 특이해요~


죽전 단국대 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홍춘 목화솜탕수육 비주얼에 혹해서 갔는데 맛도 있었다. 목화솜탕수육, 크림새우, 볶음밥, 짬뽕, 짜장면 전부 맛있게 먹은 곳.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가격도 비싸지 않고 요리는 사이즈별로 선택할수 있으며 (1만원~2만원대) 식사도 만원이하로 먹을수 있다. 목화솜탕수육은 같이 나오는 막대기과자가 별미이며, 크림새우는 위에 생크림이라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소스랑 잘 어울렸다.


죽전 맛집이에요~~~ 목화탕수육도 유명해요^^


단대 맛집이에요~~~^^



게다가 탕수육만 목화솜같은 모양이 아닌 그 위에 목화꽃처럼 사장님이 직접 그림을 그려 작품을 만들어 냈는데요! 목화 탕수육에 꽃 부분은 바삭한 튀김면발이 있어서 더욱더 바삭함을 살려주는것 같네요!



목화꽃 탕수육에 목화가지까지! 튀김 면발을 탕수육과 소스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목화탕수육은 해물짬뽕과 세트로도 즐길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해물 짬뽕 국물의 비법은 튀긴 햄과 황기라고 해요! 정말 특이한 고수의 비법까지! 맛이 없을수 없겠네요!


<메뉴&가격>

- 목화꽃탕수육 15000원

- 레몬크림새우 16000원

- 마라홍춘 29000원

- 홍춘짬봉 7500원

- 삼선간짜장 7000원

- 홍춘냉짬뽕 8000원

- 삼선해물볶음밥 7000원


<생생정보 목화 탕수육 & 해물 짬뽕 맛집>

♦ 홍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68번길 7

031-264-779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