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슈돌 개리 집 위치 동네 아들 강하오 강개리 아파트 슈퍼맨이돌아왔다 한강뷰 공개 본문

읽을거리

슈돌 개리 집 위치 동네 아들 강하오 강개리 아파트 슈퍼맨이돌아왔다 한강뷰 공개

링크메이션 2020. 2. 2. 17:07

슈퍼맨이돌아왔다 오늘 첫출연인 강개리! 개리와 그의 아들인 강하오로 다시 방송 복귀를 하는 리쌍 개리인데요~



얼마전 리쌍 길도 그동안의 결혼과 아들까지 공개하며 아이콘택트에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 시기가 비슷하게 개리 역시 슈돌로 방송 복귀를 하네요~ 그동안 결혼을 한 후 아들도 많이 컸네요~ 힘들었던 시기에 결혼을 하게 되고 아이까지 낳으면서 행복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개리가 사는 동네는 자양동이에요~ 한강이 딱 보이는 한강뷰 고급 아파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집 거실이 시원해보이더라구요~ 개리 아들인 강하오군은 언어천재라고 할 정도로 말을 정말 잘하는데요!




특히나 이사차를 좋아하는게 정말 특이해요~ ㅋㅋ 이사차만 보면 흥분을 하는데 정말 멋있게 느껴하는것 같아요! 이사하는 모습까지 보며 정말 해맑게 너무 좋아하네요~ 그리고 이사차 뿐만 아니라 아빠를 닮아 음악에 관심이 많은지 기타도 좋아라 하구요!



약지손가락이라는 말도 어려운데 잘 쓰고 개인 취향 확실한 하오~ 이번 슈퍼맨이돌아왔다 출연 이후로 하오팬들도 늘어나겠어요~ 그리고 개리랑 정말 판박이로 엄청 닮았네요! ㅎㅎ



개리 집 거실을 보니 역시 아이가 있어서 아이짐이 절반은 차지해있구요 ㅎㅎ(현실이네요~) 그럼에도 한강뷰는 탁트여서 너무 좋아보여요! 평번해보이는 인테리어지만 딱 기본적으로 있을것들이 있는 구조!



개리 아파트 동네는 자양동이고 아파트는 광진트라팰리스라고 해요~ 평수는 43평 정도 인것 같아요~



개리와 아들 강하오의 케미도 기대가 되구요~ 먹방도 기대가 되네요! 둘만의 추억을 많이 쌓겠어요!



이상 슈퍼맨이돌아왔다 개리 온라인 집들이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