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나혼자산다 손담비 집 고양이 인테리어 공개 위치 동네 나이 본문

읽을거리

나혼자산다 손담비 집 고양이 인테리어 공개 위치 동네 나이

링크메이션 2020. 1. 10. 23:44

나혼자산다 오늘은 손담비가 출연했는데요~ 동백꽃필무렵 향미로 이제 배우로 자리잡은 손담비!



손담비 집은 처음 공개되었던것 같아요~ 지금 집에서는 3년반정도 거주했다는데요! 집이 엄청 특색있고 예뻐요~ 구조가 특이해서 이 집을 골랐다고 하는데요! 천장도 넓고 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 있네요~




그리고 손담비가 기르는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완전 개냥이 같은데요~ 고양이 종이 러시안블루라구 해요~ 만화에서 보는것처럼 눈빛이 너무 귀엽고 착해보이네요!




손담비 집을 구경하면 신발도 가득가득 있구요! 거실에서 계단형으로 되어 있는게 진짜 신기했어요! 거실은 중간에 쇼파와 책장이 공족하고 층고가 높아서 엄청 탁 트여보이네요~



손담비 고양이는 한마리가 더 있네요~ 에곤과 뭉크! 아 둘다 너무 귀여워요~ 정려원처럼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는것 같네요~ 여기도 집사네요 ㅋㅋ



나혼자산다 손담비 집 안방은 포근한 침실인데요~ 약간 병실같은 느낌도 들지만 ㅋㅋ 안방 또한 특색있는 인테리어로 꾸며놓았네요!



집이 너무 좋은데 정려원처럼 한남동에 사는것 같아요~ 둘이 가까운데 산다고 들었거든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나혼자산다 손담비 집!



와우 근데 진짜 깜놀한게 손담비 나이가 벌써 38살이라고 하네요~ 와우 진짜 나이답지 않게 보이는데! 그리고 피부도 엄청 좋아보이구요~ 83년생이네요!



아 손담비 고양이 보면 볼수로 귀엽네요! ㅋㅋ



온라인 집들이 손담비 집 구경 너무 잘했어요! ㅋㅋ 손담비 스쿠터도 있고 정말 제대로 혼족 라이프를 즐기는것 같아 부럽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