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이천 양념게장 돌짜장 맛의승부사 맛집 산타의자장면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이천 양념게장 돌짜장 맛의승부사 맛집 산타의자장면

링크메이션 2019. 12. 19. 18:24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맛집! 오늘 맛의 승부사에서 선택한 맛집은 바로 양념게장과 같이 먹는 돌짜장데요! 철판 돌짜장도 신기한데 양념게장과 함께 먹는다니~



이 조합은 완전 신기한데 정말 상상초월의 조합이에요! ㅋㅋ 어떤 궁합일지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일단 생방송투데이 돌짜장은 푸짐한 양에 먼저 놀란다고 해요! 다양한 해산물들의 조합과 맛있는 짜장소스와 면이 어우러졌있고 그 위에 새싹 야채도 올라가져 있어서 비주얼도 너무 예쁘네요!




그리고 철판에 나오니 돌짜장이 식지 않고 오랫동안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은것 같구요! 뜨겁고 지글거리는 돌짜장을 먹으려면 다이어트는 일단 넣어둬야할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양념게장도 신의 한수인데요! 어쩌면 빨간양념과 춘장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맛을 낼수 있겠어요(로제파스타처럼) 기본적으로 양념과 소스를 잘하는 집 같은데요! 인테리어도 넓직넓직 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려가기에도 좋겠어요! 그리고 산타가 이집의 마스코트인것 같은데 너무 귀엽네요 ㅎㅎ 겨울에는 더욱 기분이 나겠어요~



연어샐러드도 비주얼이 엄청 상큼해보이니 좋구요! 딱 여자들 모임하기 좋은것 같네요~ 특히나 이 양념게장은 양념장이 엄청 듬뿍 올려져있고 양념이 충분히 나와서 밥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밥 다먹고 차나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따로 옮기지 않아도 좋은것 같구요~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에요! 양념게장과 같이 먹는 돌짜장 꼭 한번 맛보러 가보세요!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 상상초월의 조합! 양념게장과 같이 먹는 돌짜장 편>

<산타의 자장면>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1062-67

번호 : 031-635-007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