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몸보신 장어 3종 세트 장어구이 장어덮밥 장어정식 일미장어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몸보신 장어 3종 세트 장어구이 장어덮밥 장어정식 일미장어

링크메이션 2019. 12. 18. 16:28

생생정보 기다려야제맛 첫번째 맛집 몸보신 장어 3종 세트를 판매하는 장어집인데요! 이미 장어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 이 옆에 일미집 감자탕 먹으러 가면서 항상 가게만 봤었는데요!



지난번에도 TV에 소개되는걸 봤는데 오늘 생생정보에도 PICK된 유명한 곳이었네요~ 매번 점심때만 들려서 발걸음이 잘 가지지 않았는데! 다음번에는 점심때도 꼭 방문해봐야겠네요~ 일단 튼실한 장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믿고 먹을수 있는 곳 같아요!




숯불에서 구워내는 장어구이가 담백하니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요! 소금장어구이와 장어덮밥 장어정식 메뉴들이 소개되었었죠! 장어 전문 식당으로 벌써 22년 동안 한곳에서 영업하고 있는곳이기도 해요! 오직 장어 메뉴 하나만 파내중이고 빙어찌개와 장어를 비벼먹을수 있는 장어정식도 유명하다고 해요!




그리고 장어에 곁들여서 먹을수 있는 부추양념은 직접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깻잎에 싸먹으면 그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하네요! 참숯에 구워내니 장어 특유의 비릿함은 찾아볼수 없기 때문에 물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장어덮밥은 점심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생생정보 몸보신 장어 3종 세트는 정말 기력 없을때 먹으면 최고의 보양식이 될 것 같아요~ 평들 보면 무려 서울 3대 장어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용산구 동자동의 장어 터줏대감이었어요 ㅎㅎ



소금장어구이에 장어탕을 따로 시킬필요 없이 장어정식으로 먹으면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도 좋은것 같구요! 아 비주얼 보니 장어구이가 엄청 땡기네ㅠ 임신해서 몸보신으로 장어 엄청 먹었는데도 질리지 않는거 보면 ㅎㅎ 생생정보 몸보신 장어 3종 세트 이번주 점심에는 꼭 방문해봐야겠네요!



용산구 동자동 가시면 튼실한 장어 먹으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몸보신 장어 3종 세트

<일미장어>

서울 용산구 후암로57길 35-15

☎ 02-777-4380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3:00~17:30 / 일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