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73년 전통 별난 간짜장 중깐 목포 전설의맛 중국집 중화루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73년 전통 별난 간짜장 중깐 목포 전설의맛 중국집 중화루

링크메이션 2019. 12. 18. 16:11

생생정보 전설의맛 73년 전통 별난 간짜장 맛집 중깐 이라는 메뉴로 유명한 곳이 오늘의 첫번째 맛집인데요! 짜증소스가 맛있다는 별난 중국집이에요~



이미 생활의 달인에 탕수육 달인으로도 출연한 달인의 맛집!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시그니처 메뉴는 탕수육이 아닌 바로 별난 간짜장인 중깐이라는 메뉴라고 해요! 와우 이미 블로그 평 보니 '인생짜장'이라고 칭할 정도네요! 정말 맛있나봐요~~



(중화 간짜장을 줄여 일명 중깐이라고 해요!)


짜장소스를 어떻게 만드는지 한번 맛보면 맛이 기가 막히다는데요! 중깐이라는 이름도 특이한 생생정보 별난 간짜장! 그리고 고수다운 맛을 자랑하듯 무려 73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는것도 엄청 신기하네요!




73년 전통 별난 간짜장인 중깐이 일반 짜장면과 다른점은 면발도 엄청 가늘고 짜장 소스에 야채와 고기는 더 잘게 다져져서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옛날짜장의 특징인 계란후이라도 쏙 들어가 있구요~ 오이가 귀엽게 채썰어 들어가 있네요!



모든 재료들이 가늘고 잘기 때문에 면에 소스가 훨씬더 듬뿍듬뿍 발라져서 면을 넘길때 소스의 맛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게 특징인것 같아요~ 그래서 더 진한 짜증의 맛을 잘 느낄수 있는것 같네요! 계란도 반숙이기 때문에 얼마나 촉촉하게 목넘김이 좋을까요? 아 상상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그리고 생활의 달인에서 인정한 탕수육과 함께 먹으면 생생정보 73년 전통 별난 간짜장 중깐의 맛이 몇배로 맛있어질것 같네요! 목포 상락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목표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아 오늘은 중국집에서 아쉬운대로 간짜장 시켜 먹어야겠군요! ㅎㅎ



목포 탕수육 달인답게 탕수육은 고기 잡내가 나지 않고 폭신폭신한 느낌이라 고기랑 튀김 사이가 더 부드럽게 느껴진다고 해요!



무려 1947년부터 아직까지 한자리에서 3대째 이어지고 있는 호남의 대표적인 중국집인 생생정보 중깐 맛집!



전통의 맛을 느끼러 목포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생생정보 73년 전통 별난 간짜장 중깐

<중화루>

전남 목포시 영산로75번길 6

☎ 061-244-6525

중깐 65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