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이북식 인절미 달인 떡집 송파구 삼전동 대한명가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이북식 인절미 달인 떡집 송파구 삼전동 대한명가

링크메이션 2019. 12. 2. 20:58

#생활의 달인 이북식 인절미 달인

서종열(男 / 52세 / 경력 6년)


생활의 달인 이북식 인절미의 달인 떡집이 나오는데요! 송파구에 위치한 떡집인데 이 집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북식 인절미 때문이라고 해요!



달인의 여파인지 요즘 젊은사람들도 맛있는 떡 맛을 한번 보고나면 계속 찾게되는데요! 특히 저는 잠원동인가 그 유명한 떡집 흑임자 떡 먹어보고서는 너무 반해서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오늘 이북식 인절미 달인의 인절미 맛 또한 와.. 보자마자 너무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생활의달인 이북식 인절미는 하얗고 고소한 팥소가 떡을 감싸고 있는게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 비주얼이 우리가 아는 인절미와는 좀 다른 이북식 인절미인것 같아요~ 정말 좋은 재료들로 거기에 좋은 마음으로 떡을 빚는다는 달인인데요! 




콩고물이 특징인 인절미도 맛있지만 콩고물 대신 팥소를 묻힌 달인의 이북식 인절미 또한 남다른 고소함을 자랑한다고 해요!



한번 맛보면 정말 남녀노소의 입맛을 모두 사로 잡는다고 하는데요! 이북식 인절미의 중요한 재료인 팥소를 만드는데 남다른 달인의 정성이 들어간다고 해요! 덕 맛의 핵심인 팥소를 만들때는 껍질을 벗겨낸 하얀팥과 녹두를 섞어 만든다고 하는데요! 



하얀팥과 녹두를 석으면 더욱더 고소함을 더한다고 해요! 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인절미를 찌는것도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깔끔한 맛과 향을 내기 위해 찹쌀과 함께 유자와 통마늘을 쪄낸다고 해요~



찹쌀이 반 정도 익으면 연잎에 감싸서 한번더 쪄내기 때문에 연잎에 은은한 향까지 입혀주면 생활의 달인만의 이북식 인절미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정말 떡을 만들때보면 어떤 음식보다도 정성이 대단한것 같아요~ 특히나 이런 노력이 들어간 떡들은 정말 차원이 다른 깊은 맛을 내는것 같은데요!



달인이 이북식 인절미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그리고 수제송편과 흑임자 맛도 정말 끝내준다고 하니 종류별로 다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쫄깃한 찹살떡에 고소한 팥소의 먹음직스러운 이북식 인절미! 반을 자른 옆모습을 직접 보니 더욱더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이북식 인절미 달인의 손에서 피어나는 인절미의 향연!



정말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만들어 내는 이북식 인절미! 일찌감치 이런 작업들로 하루를 시작하는 이북식 인절미 달인이 진짜 대단해보여요!



흰 팥소가 떡을 감싸는 이북식 인절미! 이북 분들에게도 정말 인정 받은 떡 맛이라는데요~



정말 엄청난 결과물로 태어난 이북식 인절미! 떡 한입 물때마다 알고 먹으니 감동이 몇배가 더 할 것 같네요!

[생활의 달인 이북식 인절미 달인 떡집]

<대한명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27길 32

☎02-2202-1002

이북식 인절미 16개 16,000원 / 수제송편 15,000원 / 흑임자 1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