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육개장칼국수 택시맛객 차돌숙주볶음 양평 그유명한파육칼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육개장칼국수 택시맛객 차돌숙주볶음 양평 그유명한파육칼

링크메이션 2019. 4. 9. 17:03

생생정보 택시맛객 육개장칼국수 차돌숙주볶음 맛집! 양평에 위치한 얼큰하고 시원한 육개장칼국수도 고소하면서 씹는맛이 일품인 차돌숙주볶음 맛집인데요!



양평 놀러가서 먹을만한 메뉴들이 많아져서 좋네용! 매번 백숙이나 해신탕 이런거 찾았었는데 ㅋㅋㅋ 간단하게 육개장칼국수에 차돌숙주볶음 먹고 오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육개장칼국수만 먹기 아쉬울때 함께 먹으면 딱 좋은 차돌숙주볶음인것 같은데요!




그리고 차돌육개장전골이라는 메뉴도 있는데요! 일단 차돌의 기름기의 고소한 맛이 가미되니 육개장 맛을 더 돋궈줄것 같은데요! 기본적인 파육칼도 유명하네요! 이 집은 파를 잘 써서 맛이 좋은것 같아요! 육개장칼국수는 육개장 칼국수 밥 모두 나오니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것 같구요!




와 어제 술을 마셔서 그런지 정말 비주얼보니 국물이 너무 땡기네요! ㅎㅎ 아삭한 숙주와 고소하고 야들야들한 차돌박이의 식감이 반찬겸 계속 집어먹을것 같네요!



양평 나들이 가서 파육칼 육개장칼국수로는 아쉬울땐 생생정보 택시맛객 차돌숙주볶음과 함께 먹으면 아쉽지 않고 적당이 딱 좋을것 같네용! 


<생생정보 택시맛객 육개장칼국수차돌숙주볶음>

◈ 그유명한파육칼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물안개공원길 51

☎ 031-773-6635

영업시간 매일 09:30 – 20:00 (첫째셋째 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