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두부오징어두루치기 54년 전통 대전 진로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두부오징어두루치기 54년 전통 대전 진로집

링크메이션 2019. 3. 29. 17:19

생생정보 두부오징어두루치기 54년 전통 맛집인데요! 두부 오징어 두루치기라는 메뉴는 처음들어보는데! 원래 대전이 두부두루치기 골목이 유명하자나요!

 

이영자도 추천하고 맛있는녀석들도 먹고 가서 유명항 두부 두루치기 집들이 있는데요! 저는 맛있는녀석들이 나왔던 집으로 갔었는데 거기가 바로 오늘 생생정보 전설의맛 54년 전통 두부 오징어 두루치기 맛집이에용! ㅎㅎ 아무 맛있게 먹었던 집인데요!

 

두부 오징어 두루치기가 있는지는 몰랐었네요! 일반 두부 두루치기 먹고 완전 감동했었던 곳이에요! 두부 하나로 뭐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중국에는 마파두부 요리가 있다면 한국에는 비슷한 요리가 바로 이 두부 두루치기인것 같아요! 두부 자체도 맛있고 무엇보다도 양념이 완전 굿뜨!

 

그러니 여기에 오징어까지 들어갔으면 말 다했죠 뭐 ㅎㅎㅎㅎ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밥에 비벼먹어도 좋구요! 고기가 없어서 그런지 더 담백하니 더부룩하지 않게 거뜬하게 1공 했던 기억이 ㅋㅋ

 

그리고 수육도 유명하다고 하니 함께 맛보면 좋을것 같네용!

 

사람도 여전히 많더라구요! 그 시절에는 전참시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 웨이팅이 더 길었는데! 생생정보 두부 오징어 두루치기 맛집 가셔도 절대 후회 없을거에요!

 

완전 강추하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54년 전통! 두부 오징어 두루치기

<진로집>

대전 중구 중교로 45-5

 042-226-0914

*매일 11:00~22: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