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서민갑부 홍어회무침 홍어 갑부 홍어무침 40년 전통 홍어집 택배 주문 묵동 홍어본가 본문

읽을거리

서민갑부 홍어회무침 홍어 갑부 홍어무침 40년 전통 홍어집 택배 주문 묵동 홍어본가

링크메이션 2019. 3. 14. 13:54

서민갑부 홍어회무침 오늘의 주인공은 가족이 운영하는 20억원 홍어집 갑부가 소개되는데요! 홍어로만 자산 20억이나 된다는 서민갑부 홍어집! 감칠맛나는 홍어회무침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40년 전설의 비법이 숨어있는 고수의 홍어회무침인데요! 저는 삭힌 홍어 그 자체는 못먹는데 홍어회무침은 정말 좋아하거든요. 오랜시간 손님들에게 인정받는 맛은 분명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갑부의 시그니처 메뉴는 빨간 양념의 홍어무침! 무려 3대째 홍어집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아버지인 조용찬 갑부와 현재 그 대를 잇는 자녀 3남매가 가게일을 함께 돕고 있다는데요!




홍어무침 갑부의 자녀들이 물려받는다고 하니 서민갑부의 홍어가게는 100년 전통을 지킬수 있을것 같네요! 말그대로 TEAM조의 특명이네요 ㅎㅎ



워낙 사람들이 많다보니 서민갑부의 홍어무침은 포장으로도 많이들 사가신다고 해요!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다고 하니 취향에 맞춰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도 즐길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홍어회무침들과는 다르게 홍어가 다른 채소들 크기와 동일하게 썰어져 있는것 같아요!



어떤데는 맛있기는한데 홍어만 너무 씹혀서 가끔은 턱이 아프자나요! 근데 갑부의 홍어회무침은 다른 채소들의 식감과 함께 느낄수 있어서 훨씩더 아삭하고 쫄깃한 느낌이 들 것 같네요!


서민갑부 홍어회무침 맛을 보려면 길게 줄서는 방법도 있겠지만 전화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택배나 테이크아웃으로 집에서도 즐겨보세용!


<서민갑부 홍어회무침 홍어집>

- 가게명 : 홍어본가

- 주소 : 서울시 중랑구 동일로 867

-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19시30분(일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