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맛녀석 맛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맛녀석 맛집

링크메이션 2019. 3. 8. 10:25

맛있는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파김치와 장어의 뜻밖의 만남! 보양식으로 딱인 파김치 장어전골이 오늘 맛녀석이 찾아간 첫번째 맛집인데요!




전골로 나오는 장어와 파김치! 이 조함은 누가 발견했을까요! 저는 장어 못먹었을때 서산에 파김치장어전골 처음 먹어보고 완전 그 매력에 빠졌었거든요!


와.. 진짜 그 식감은 처음 경험해봤던 식감이에요!



게다가 의왕에 위치해있다니! 오예~ 저희집이랑 아주 가깝군요! ㅋㅋ 한걸음에 달려가볼수 있는 곳이에요! 푸짐한 장어살과 시큼하면서도 알싸한 특유의 파김치의 매력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게다가 국물도 엄청 얼큰하니 시원할것 같구요! 장어의 식감이 질리지 않아서 많이 먹을수 있어요! 장어구이로는 가끔 느끼하시다는 분들이 많자나요!


그 걱정은 집어넣고 실컷 먹을수 있는 맛있는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봄에 목이 칼칼하고 할때 뻥뚫릴것 같은 맛이에요! 맛있는녀석들 모두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메뉴였다니 놀라운데요! ㅋㅋ 워낙 전골이나 찌개류 먹을때 제대로 실력 발휘하는 맛녀석들이라서 오늘도 먹방 대박일듯 하네요! 


한입만 없고 네명 다 먹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대리만족! ㅋㅋ



지금도 맛녀석들 재방 보며 포스팅 쓰고 있는 맛있는녀석들 왕팬이네요! ㅋㅋ



맛있는셕들 의왕 파김치 장어전골 맛집 꼭 한번 가보세용!


<맛있는녀석들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 가게명 : 임학순원주추어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