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밥블레스유 꼴뚜기 회무침 고성 하재숙 하슐랭투어 맛집 본문

읽을거리

밥블레스유 꼴뚜기 회무침 고성 하재숙 하슐랭투어 맛집

링크메이션 2019. 3. 7. 15:21

밥블레스유 고성 특집! 김숙의 절친인 하재숙을 만나러 갔는데요! 일명 하슐랭투어! 그중 꼴뚜기 회무침 메뉴를 선보였는데요. 와 기가막히네요!



꼴뚜기 회무침이라는 메뉴는 처음봣었는데! 그냥 쭈꾸미같은 모양일줄 알았는데 오징어회처럼 채썰어서 새콤달콤한 양념에 버무렸어요! 국수처럼 호로록 해서 왕창 먹을수 있다는! 와 꼴뚜기 회무침 뿐만 아니라 장치가 들어간 모둠 생선조림 송어·우럭·청어·가자미·새치 5가지 생선구이까지! 그리고 청국장이 또 대박이라네요!




눈을 감고 먹으면 마치 우동면 같은 식감이라고 해요! 와.. 처음맛봐본 밥블레스유 식구들도 일동 기립박수를 할 정도로 감탄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그냥 바다를 통째로 먹는 느낌일것 같아요!



크게 한젓가락해서 상추랑 싸먹으면 꿀맛일것 같은데요! 생긴건 오징어회무침과 비슷하지만 또 다른 매력이라고 해요! 진짜 고성에서만 맛볼수 있는 꼴뚜기 회무침일것 같아요!



역시 먹을줄 아는 영자언니는 물미역에 싸먹었는데요! 이영자 먹방팁! 물미역에 꼴뚜기회무침 듬뿍 한입! 와 이건 정말 바다를 그냥 품은느낌일것 같아요!



제대로 즐길수 있을것 같은 고성 꼴뚜기 회무침! 아삭한 야채들과 조화가 너무 좋을것 같네요! 정말 기대되는 식감!



정성가득 손맛이 담긴 밥블레스유 고성 꼴뚜기 회무침 먹으러 고성 진짜 한번 가봐야겠어요! 하재숙도 신랑과 함께 스쿠버다이빙을 너무 사랑해서 고성에 정착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정말 멋지게 사시더라구요!



소리없는 아우성! ㅋㅋㅋ 송은이 정말 맛있나봐요! 김숙도 먹방 쩔고 ㅋㅋ 나중에 꼭한번 가보세용!



근데 알고보니 하재숙 맛집은 고성이 아닌 속초였었어요! ㅋㅋ 꼴뚜기 회국수와 청국장 생선 모둠조림 등 아 다 맛있어 보였네요!



특히 장치가 들어간 모둠 생선조림 맛을 너무 맛보고 싶어요! 장치가 정말 귀한 생선이라고 하네용! 청국장 맛집이니 생선들과 너무 잘어울릴것 같고! 여긴 꼭 가봐야겠어요!


<밥블레스유 꼴뚜기 회무침 고성 맛집>

- 가게명 : 별주부네 물곰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