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독서당로 백반집 할라피뇨파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도집, 두에꼬제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독서당로 백반집 할라피뇨파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도집, 두에꼬제

링크메이션 2019. 3. 6. 21:26

수요미식회 독서당로 맛집 특집! 어랏 뭐야 제 회사근처네여 ㅋㅋ 매일같이 점심먹으러 갔던 곳들이 나오다니! 신기방기 ㅋㅋ 한남동은 사실 맛없으면 장사하기 힘든곳이라서 트렌디하고 맛있는곳들이 정말 많은데요!



먼저 첫번째로 나온 수요미식회 독서당로 백반집! 여기 한남동에서 집밥 맛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원래 유명했었는데요! 최근데 가게자리에 레스토랑이 들어와서 어디로 갔지 했는데 근처로 옮겼었다니!! ㅋㅋ 



정말 점심먹으러 자주 갔던 곳이에요! 일단 전라도 음식점답게 반찬 종류가 어마무시하구요 ㅋㅋ 김치찌개 부대전골부터 생선구이까지! 특히 가자미구이가 맛있어요! 사실 거의 전 메뉴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막 특별한 맛은 아니긴 한데 이근처에 이렇게 하는 집이 많지 않죠!



정말 점심에 항상 사람들로 가득했던 곳이고 역시 맛집답게 서빙부터 촤촤촥! 장사잘되는집들의 특징이자나요! 맛뿐만 아니라 시스템도 너무 잘되있는 ㅋㅋㅋ 여기가 나올지 몰랐네요! 내일 가봐야겠어요!



<수요미식회 독서당로 백반집 맛집>

- 가게명 : 라도집


그리고 또한 곳은 바로 이탈리안레스토랑 맛집! 와우 여기가 나오다니!! ㅋㅋ 오늘 이곳 지나가면서 브레이크타임이네 하고 한번 보고 갔는데 ㅋㅋ 이 집도 가봤죠 ㅋㅋ 사실 처음에 한남동에 먹을곳이 딱히 많지 않았을때 손님들 오시면 항상 갔던 곳이에요!



저흰 여기서 너무많이 시켜먹어서 맥주도 많이먹구요 ㅋㅋ 그래서 사은품도 받고 그랬는데 ㅋㅋ 할라피뇨 파스타가 유명했다니! 이런 이것만 안먹어봤어요! ㅋㅋ



가격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한남동 치고는 무난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이곳이 이렇게 소개될정도로 맛있는집인지 몰랐네요~ 그리고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었거든요!



장사가 안돼서 다른가게가 들어오나 했었는데 아니었더라구요! 이제 수요미식회 나오고 나면 사람들 엄청 많아지겠어요! 피자랑 파스타 다 무난하게 맛있는곳인데요! 매콤한 파스타로 한국사람들 입맛을 사로잡았다니 다음에 가서는 할라피뇨 파스타를 맛봐야겠네용!


<수요미식회 독서당로 할라피뇨파스타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 가게명 : 두에꼬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