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추억의 돈가스 30년전통 옛날 돈가스 풋고추 기사식당 가나돈까스의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추억의 돈가스 30년전통 옛날 돈가스 풋고추 기사식당 가나돈까스의집

링크메이션 2019. 3. 5. 17:36

생생정보 전설의맛 30년 전통 추억의 돈가스 맛집! 오늘은 돈가스로 전통있는 맛집이 나오는데요!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30년이 넘었으니 정말 추억으로 다니는 분들이 굉장히 많겠어요!




그야말로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는곳인데요! 백종원의3대천왕에서도 나온 맛집이라고 해요! 그러면 뭐 말 다했네요! ㅋㅋ 평범해보이는 옛날 돈까스 비주얼이지만 맛의 깊이는 남다르다고 해요!



특히 이 집은 기사식당인데 메인메뉴가 돈가스라고 해요! 강남 기사식당 돈가스로 유명한곳! 게다가 돈가스와 풋고추라는 예술적인 조합을 이루는곳이라고해요!



오홍~ 돈가스에 풋고추가 은근 잘어울릴것 같네요! 집에서도 저렇게 먹어봐야겠어요!



옛날 돈가스의 제대로된 맛을 보여주는고싱라고 하는데요! 겉은 바삭하게 튀겨졌고 안은 부드러운 고기 씹히는 맛이 난다고 해요! 소스 역시 이집만의 특징이 있는 소스라서 다른 돈가스집들과는 비교과 안될정도!



백종원도 인정한 맛집이기에 꼭 한번 먹고 싶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가성비도 좋은것 같구요! 생생정보 옛날 돈가스로 한끼 식사 든든히 할 수 있는 곳 같아요! 근처 직장인들에게는 인기메뉴겠네요!


■생생정보 30년 전통추억의 돈가스

<가나돈까스의집>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8

☎ 02-511-6247

*매일 09:00 – 21:00

*일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