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여주 족도리탕 동태찌개 청국장 제육볶음 리얼맛집 소현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여주 족도리탕 동태찌개 청국장 제육볶음 리얼맛집 소현식당

링크메이션 2019. 1. 30. 18:59

생방송투데이 오늘 여주 리얼맛집 24시간의 비밀 맛집은 바로 족도리탕 동태찌개 청국장 제육볶음 맛집이에요! 대박 가성비 좋은 가격에 집밥맛을 느낄수 있는 곳인데요! 게다가 신기한 메뉴 족도리탕까지 판매를 하는곳!



밑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는데 이게 모두 7천원 가격 수준이라니! 둘이먹어도 14000원이면 진짜 집에서 해먹는것보다 싼것 같아요! 뜨끈한 동태찌개도 맛있어 보이고 청국장에 김치찌개 된장찌개까지!



매일 매일 가도 되겠네요 ㅋㅋ



그리고 이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족도리탕이라고 해요! 와우 신기하네요 족도리탕이라는게 있는지!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 족도리탕은 족발을 닭볶음탕처럼 만든 메뉴라고 하는데요. 와우 상상이 안가요!




칼칼한 양념에 야들야들 콜라겐 듬뿍인 족발을 한버 맛보면 헤어나올수 없다고 해요! 정말 이색메뉴네요! 나중에 여주 가면 꼭한번 먹어봐야겠어용 ㅎㅎ


<생방송투데이 여주 리얼맛집>

- 가게명 : 소현식당

- 주소 : 경기 여주시 여양로 233번길 14(오학동 402-1

- 영업시간 : 매일 6시~21시

- 가격 : 동태찌개 청국장 제육볶음 7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