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마라 음식 전문점 대림 마라룽샤 익선동 마라요리 이태원 마라샹궈 훠궈 맛집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마라 음식 전문점 대림 마라룽샤 익선동 마라요리 이태원 마라샹궈 훠궈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 30. 14:21

수요미식회 오늘은 한번 먹으면 입안이 아주 얼얼해지는 독특한 매운맛에 깜짝 놀라지만 두번째 먹으면 그 맛에 훅 빠져들어 헤어날올수 없게 되는 음식 바로 '마라' 특집입니다! 대륙에서 온 매운맛 두둥!



자꾸 생각나는 마라에 중독되게 되면 계속 찾게되는데요! 장췐이 너무나도 떠오르는 비주얼 ㅋㅋ 윤계상 때문에 우리나라사람들이 더 찾게된 음식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요즘 이 마라 요리들에 관심이 아주 많은것 같아요! 




수요미식회 마라요리 특짐 게스트는 중식의 요리 대가 이연복, 중년계의 아이돌 김승수, 남다른 식성을 보여준 매운맛의 최장자 솔빈이 나오네요!




중국인들의 소울푸드라고 하는 마라!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마라 요리에 들어가는 향신료에 대한 히스토리와 서울의 차이나타운 대림에서 맛볼수 있는 리얼 중국음식 탐장! 그리고 SNS에서 핫하다는 익선동의 아주 트랜디한 마라 음식 전문점까지!



오늘 수요미식회에서 꼽은 마라 음식 전문점 마라룽샤 맛집 리스트에요!



첫번째 집은 이태원 한남동에 위치한 아주 유명한 마라 음식 전문점! 가게 이름 자체도 마라에요 ㅋㅋ 전 회사 근처에 있어서 이 집 정말 자주 가는데요! 근데 갈때마다 점심시간이라서 항상 훠궈만 맛보고 왔었어요! 언젠가 마라룽샤를 꼭 먹어보리라 했는데 아직까지도 못먹어봤네요 ㅎㅎ



이 집 훠궈는 정말 맛있어요! 한국에서 먹어본 훠궈중에 정통에 가깝다고 볼 수 있는데요. 매콤하면서 얼큰한 홍탕이 저는 훨씬 잘 맞았고 특히나 꿔바로우도 끝내줍니다! ㅋㅋ


이제는 마라룽샤만 먹으러 봐보면 되겠네요!


<수요미식회 이태원 마라음식전문점>

- 가게명 : 마라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5길4(한남동 738-16)

- 영업시간 : 11시30분~23시(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 가격 : 마라샹궈 대 53000원, 훠궈 1인 28000원


두번째 마라 맛집은 대림 차이나타운에서 정통 마라룽샤를 맛볼수 있는 집이라고 해요! 범죄도시 배경이 된 동네기도 한만큼 리얼 마라룽샤를 맛볼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가게되면 마라룽샤를 장췐처럼 먹을수 있을까요 ㅎㅎㅎ 정말 맛이 궁금해지는 비주얼이에요!


<수요미식회 대림 차이나타운 마라룽샤 맛집>

- 가게명 : 화룽마라룽샤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29길 13(대림동 717 쌍용플래티넘S)

- 영업시간 : 매일 11시~2시

- 가격 : 마라룽샤 3만원


세번째 마라요리 맛집은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핫플레이스 익선동 마라 요리 집이라고 해요! 인석동에서 힙한 느낌을 받으며 먹을수 있는 요즘 뜨는곳!



가지런히 나오는 마라룽샤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ㅎㅎ 게다가 훠궈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칼칼한 훠궈와 매콤함 마라룽샤를 맛볼수 있는 익선동 마라 맛집이네요!


<수요미식회 익선동 마라 요리 핫플레이스 맛집>

- 가게명 : 동북아

- 주소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23-5(익선동 173 1층)

- 영업시간 : 매일 17시~24시

- 가격 : 훠궈 1인분 17000원, 마라룽샤 3만원, 꿔바로우 15000원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