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강경읍 해물칼국수 충남 논산 박해진 칼국수집 강경해물칼국수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강경읍 해물칼국수 충남 논산 박해진 칼국수집 강경해물칼국수

링크메이션 2019. 1. 25. 08:34

맛있는녀석들 시청자 게릴라 맛집 특집인데요! 오! 지난주에 만남의광장에서 맛녀석들 촬영 준비하는거 봤었는데 박해진이 게스트로 나왔었군요 ㅎㅎ 박해진과 만나 떠나는 맛투어!



첫번째 맛집은 바로 충남 강경읍 게릴라 맛집! 강경의 유명한 해물칼국수집이에요! 박해진이 직접 나서서 섭외를 했는데 역시 잘생긴 비주얼이 통했는지 ㅋㅋ 섭외 완료!


예상외로 박해진 먹는양이 많다고 해요 ㅎㅎ




시원한 조개가 가득 들어간 해물칼국수 맛집! 수타면이라서 쫄깃하고 두툼한 면발! 그리고 이집의 특징은 칼국수 면이 두껍지만 밀가루 맛이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해요!




원래 면이 두꺼우면 밀가루맛밖에 안난다고 싫어하는 사람들 있자나요. 걱정없이 먹을수 있을것 같고 특히나 쫄깃한 식감은 저한테는 딱일것 같아요!


푹익힌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고 해요!



뚱4 못지않은 식성을 가진 박해진! ㅋㅋ 잘먹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ㅋㅋ 이 집은 댓글 1등 맛집으로 꼽힐정도! 그리고 양도 엄청 푸짐하네요!



추운 겨울날 더더욱 생각나는 강경읍 해물칼국수! 육수도 엄청 시원할것 같고 다대기 풀어서 먹으면 또 얼큰한 맛이 매력적일것 같아요! 양도 어마어마하네요!



맛있는녀석들 해물칼국수 맛보러 충남 강경읍을 가봐야할판이네요 ㅎㅎ 주말에 떠나봐야겠어요!



정통 해물칼국수의 맛을 느낄수 있는 맛있는녀석들 강경읍 해물칼국수 맛보러 꼭한번 가보세요!



<맛있는녀석들 강경 해물칼국수>

- 가게명 : 강경해물칼국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