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밥블레스유 여의도 수제비집 포장마차 이영자 수제비 맛집 본문

읽을거리

밥블레스유 여의도 수제비집 포장마차 이영자 수제비 맛집

링크메이션 2019. 1. 24. 19:23

밥블레스유 여의도 수제비집! 여의도로 떠나보는 추억여행 맛집들은 방문했는데요! 힘들고 외롭던 신인시절 수제비 한그릇으로 많은 위로가 되어줬던 이영자 김숙의 그리운 맛집!



원래 수제비집 여의도가 엄청 유명하다고 방송에서 많이 봤었거든요! 여의도 방송국 사람들은 다 안다는 진정한 맛집인데요! 따뜻한 수제비 한그릇 빛깔이 너무 고와보이네요!




한숟갈 뜨면 정말 몸도 마음도 녹을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쫀득한 수제비 식감과 밥까지 말아먹으면 힘들때 정말 든든한 한끼가 될것 같아요!




게다가 밥은 무한리필! 여전한 인심은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다고 해요! 수제비와 파전이나 감자전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어요!


[밥블레스유 여의도 수제비집]

- 가게명 : 영원식당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1-3 서울상가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 가격 : 수제비 7천원, 파전 12000원


그리고 두번째 찾아간곳은 소박하지만 정겨울 포차 음식들이 있는 여의도 포장마차! 정말 포장마차는 그 특유의 정서때문에 맛보다도 그냥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술한잔 하기에 딱 좋은 포장마차! 여의도와도 정말 어울리는 분위기의 비주얼이죠! ㅋㅋ



안주거리로는 닭똥집 오돌뼈 꼼장어 계란말이 골뱅이무침 번데기탕 김치찌개 어묵탕 오징어볶음 꼬막 등 정말 소주와 딱 어울리는 메뉴들이에요!



위치는 포시즌 백화점 근처로 가면 포장마차 거리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추운날 어묵탕 국물에 소주한잔하기에는 이만한데가 없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