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생대구탕 수원 생태탕 생태지리 동태탕 도루묵찌개 거진생태도루묵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생대구탕 수원 생태탕 생태지리 동태탕 도루묵찌개 거진생태도루묵

링크메이션 2019. 1. 24. 16:27

생생정보 그들이 반한 최강 맛집 오늘 첫번째 맛집은 바로 수원에 위치한 5kg 생대구탕 맛집이에요! 대명챠콜 직원분들이 추천한 리얼 현지인 맛집! 오 전 수원사는데 이런 집이 있었는지 몰랐어요! 그리고 도루묵구이까지!



인계동에 생대구탕 맛집이 이렇게 유명했다니! 생선구이와 5kg 생대구탕 전문점이라고 해요!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고 수원시 최초 식약처에서 인증한 위생등급 맛집이기도 해요! 믿고 먹을수 있는곳! 씹는맛이 일품인 생생정보 도루묵구이 맛도 기가 막히다고 해요!



이곳의 인기메뉴는 바로 생태탕 생태지리 동태탕 도루묵찌개라고 하는데요! 강원도 고성 오대미를 사용하고 강원도 거진에서 직송한 도루묵 가자미를 사용한다고 해요!



다양한 해물요리들 모두 엄청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전혀 몰랐던 맛집인데! 주말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강원도 생선요리 먹고 싶을때 굳이 속초까지 갈필요가 없겠네요 ㅎㅎ



시원한 생태탕 생대구탕 꼭 한번 맛봐보세요! 해장으로도 기가막힐듯 하네요 ㅎ 정식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맛볼수도 있으니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을것 같네용!



메뉴판에도 없는 겨울 한정 메뉴 생대구탕이라고 해요! 국물이 개운해서 피로가 싹 풀리는 맛이라는데요!



대구가 피로회복에 좋다고 해요! 겨울에만 먹을수 있으니 지금 바로 먹으러 가야겠네요!


<생생정보 생대구탕 맛집>

- 가게명 : 거진생태도루묵

- 주소 : 경기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128번길 49

- 가격 : 생태탕 12000원, 동태탕 20000원, 도루묵구이 2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