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쌀국수 달인 쌀국수집 관악구 봉천동 태국음식 뿌팟뽕커리 낀알로이알로이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쌀국수 달인 쌀국수집 관악구 봉천동 태국음식 뿌팟뽕커리 낀알로이알로이

링크메이션 2019. 1. 7. 17:44

생활의달인 오늘의 달인으로 선정된 맛집 중 한 곳은 바로 쌀국수의 달인! 쌀국수 맛집이에요! 봉천동에 위치한 진정 리얼 태국음식 전문점 같은데요!



쌀국수와 뿌팟뽕커리가 맛있는 태국식당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요! 게다가 현지의 그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쌀국수집이라고 해요! 겉에 간판부터가 정말 현지 느낌 물씬이네요!



이번주 은둔식달의 주인공 관악구에 위치한 시장 골목에 있는 이국적인 외관의 달인의 쌀국수집! 프랜차이즈 쌀국수 맛과는 비교가 안된다고 해요! 이미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데요. 진하고 구수한 육수가 달인의 비법! 달인표 특제 소스를 발라 구운 소뼈와 닭뼈로 국물을 우려낸다고 해요!



국물에 잡냄새가 전혀 없을뿐더라 사골보다도 깊은 맛을 느낄수 있다는데요! 고명에 올라가는 고기는 또 바나나잎과 쌀로 숙성시켜 남다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 집은 쌀국수가 맛이 없을수 없는 비주얼 같아요 ㅎㅎ 다양한 태국음식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에피타이저 새우 스프링롤 얌운센 부터 일품요리 똠양궁 까이텃칠리부터 사장님 추천요리 뿌팟퐁커리까지!



그리고 기본 식사류인 퍼보(쌀국수), 팟타이쿵, 카오팟꿍, 팟카파오 무쌉, 똠얌누들까지! 게다가 아주 저렴한 가격에 쌀국수를 맛볼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왜냐하면 요즘 쌀국수집들가면 기본 1만원이 다 넘자나요.. 정말 태국 베트남 현지에서는 아주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데 우리나라만 오면 이렇게 비싸지니;; ㅎㅎ



근데 생활의달인 쌀국수의 달인 쌀국수집은 무려 식사류는 모두 7000원!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팔 수 있는지. 보고도 믿기지가 않네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양 또한 대박인듯! 정말 깊은 고기 육수맛에 쌀국수 면까지 감칠맛 제대로 나는것 같은데요!



저는 쌀국수도 좋지만 카오팟꿍을 너무나 사랑해요! 정말 태국식 볶음밥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통새우와 계란 토마토 모닝글로리를 넣어 불향을 낸 태국식 볶음밥! 와 쌀국수 국물과 먹으면 정말 기가막힐것 같네요!



쌀국수 국물이 우리가 아는 쌀국수가 아닌 엄청 진한 고기 육수네요! 와우~



그리고 부드러운 뿌팟퐁커리 역시 이 볶음밥과 비벼먹으면 정말 끝장이죠! 부드러운 게살에 감칠맛 최고인 양념까지! 가격도 저렴하니 다 시켜 먹어보고 싶네요!


(사진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캡쳐)


가성비 좋으면서 태국 현지맛을 느낄수 있는 달인의 쌀국수 맛집! 와 이런곳이 있었다니! 평소에 태국음식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원정 한번 떠나봐야겠네요 ㅎㅎ 근데 방송나가면 사람 장난 아니게 많겠죠 ㅠㅠ 생활의달인 보면서 새로운 맛집을 알아서 좋지만 그만큼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서 슬퍼요 ㅎㅎ



태국 요리는 7년째 되었다는 은둔식달 쌀국수 달인! 



몸이 먼저 느끼는 맛의 쌀국수라고 해요! 젊은 달인의 노력과 정성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쌀국수의 육수와 고기 하나에도 연구를 통해 자신만의 비법을 만들어 냈는데요!



쌀국수에 고기 고명을 얹고 쌀국수 육수를 부어 고기를 익히는게 특이하네요!



이미 쌀국수 마니아들의 성지라고 해요. 아 정말 다른 쌀국수집과는 다른 비주얼이에요!



고기 연육작용을 위해서도 그린파파야를 쓴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주 생소한 재료네요!



정말 보석같은 쌀국수 맛집을 발견했다는데요! 이 집은 정말 찾아가보고 싶네요!


<생활의달인 쌀국수 달인 쌀국수집>

- 가게명 : 낀알로이알로이

- 주소 : 서울 관악구 청룡2길 29(봉천동 921-1 106호)

- 전화번호 : 02-6403-4879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30분(브레이크 타임 14시~17시), 월요일 휴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