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 능이오리백숙 가마솥 능이백숙 상주 맛집 개운궁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 능이오리백숙 가마솥 능이백숙 상주 맛집 개운궁

링크메이션 2019. 1. 7. 16:21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오늘 맛집 메뉴는 능이버섯전골 능이오리백숙 맛집이에요! 능이버섯 몸에 좋기로 유명하죠! 능이가 들어갔으니 힘이 불끈불끈 솟는 음식들이네요!



공기좋은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능이버섯전골 맛집! 능이오리백숙은 하루 20마리 한정 판매라고 해요! 꼭 예약하고 가야한다니 참고하시구요~ 그만큼 귀한 음식인것 같네요! 조리도 오래걸리구요!




정성으로 만들어진 능이버섯전골과 능이오리백숙! 부모님 모시고 가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가는길에 문경새재도 구경하고 오구요! 딱 건강 코스로 다녀오면 되겠네요 ㅎㅎ



자연재료로만 사용해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인테리어도 한옥 스타일로 옛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정겨운 곳이에요! 그리고 능이버섯전골 서울에서 먹으면 엄청 비싼데 이곳은 비교적 저렴한것 같아요!



능이향이 제대로 날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능이버섯 양도 듬뿍이라서 이거 정말 한입 먹으면 몸보신 될 것 같네요!



가마솥에서 14시간 반 푹~ 익힌다고 해요! 능이오리백숙 살이 진짜 엄청 야들야들해진다고 하네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능이가 들어간 건강 메뉴! 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 능이오리백숙 먹으러 상주 방문해보세요!


<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 능이오리백숙 맛집>

- 가게명 : 개운궁

- 주소 : 경북 상주시 경상대로 2882

- 전화번호 : 054-536-9090

-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

- 가격 : 능이버섯전골 소~대 28000원, 가마솥능이오리/토종닭 48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