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오 버섯 만두전골 여주 맛집 보배네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오 버섯 만두전골 여주 맛집 보배네집

링크메이션 2019. 1. 2. 19:17

생방송투데이 리얼말집 24시간의 비밀 여주의 리얼 맛집인데요! 산속같이 아무도 없는곳 같은곳에 있는 집이 대박집이라니! 완전 신기한데요 ㅋㅋ



찾아가는 사람들이 모두 헤맬정도라고 해요! 희미하게 불빛이 보이는데요. 막상 가보면 사람들이 어마무시 하네요! ㅋㅋ 이집은 만두 전문점이에요!



사람들로 북적불적한 맛집! 정신없이 먹방인 메뉴는 바로 만두전골! 뜨끈한 국물의 버섯 만두전골인데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버섯과 소고기를 넣은 버섯 만두전골이에요!



소고기는 한우라고 해요! 와 느끼하지도 않고 만두 속도 완전 꽉꽉 찼어요! 단골들만 찾는 리얼 맛집 같네요!




30년 손맛 담은 오 버섯 만두전골 맛집! 와 진짜 보양식이 따로 없는것 같네요! 여주 가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쇼핑도 할겸~~ ㅎㅎ


정보 :  <보배네집>

경기 여주시 여양로 576-16

tel.031-884-424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