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등뼈찜 노원구 딱하나바꿨을뿐인데 천하뼈다귀감자탕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등뼈찜 노원구 딱하나바꿨을뿐인데 천하뼈다귀감자탕

링크메이션 2018. 12. 25. 17:17

생생정보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오늘 두번째 맛집은 등뼈찜 맛집이에요!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해있는 감자탕 전문점인데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등뼈찜! 일 매출 630만원 매출을 올린 대박집! 약 5배 매출이 올랐다고 해요!


이 집은 엄선된 신선한 야채와 천연재료들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오랜 시간 정성들여 고아낸 뼈속깊이 베어든 양념으로 맛있는 등뼈찜이 탄생한다고 해요!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 등뼈찜! 뼈에 있는 살을 발라먹는 재미 똑한 등뼈찜만의 매력이죠! 거기에 감칠맛 깊은 양념까지 더해지니 아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양도 푸짐하고 다 먹고 나서 볶음밥까지 비벼 먹으면 제대로된 한끼가 되겠어요! 항상 목욕하고 나서 가족들과 감자탕을 먹으러 가는게 코스였는데 그때마다 등뼈찜이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ㅋㅋ 이집은 차전자 가루를 넣은 양념장이 딱 하나 비법이라고 합니다!




식신에서도 평점이 아주 좋아요! 4.8이나! 와우 당면도 완전 듬뿍듬뿍 들어가있네요~



수락산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등산하고 내려와서도 먹기 딱 좋은 음식 같아요!



이제는 저녁에 술안주로도 괜찮을것 같고 한끼 식사로 등뼈찜을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맛있는 등뼈찜 먹으러 생생정보 맛집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생정보 등뼈찜 맛집>

- 가게명 : 천하뼈다귀감자탕

- 가게명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595

- 전화번호 : 02-933-989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