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전참시 박성광 송이매니저 소고기 소생갈비집 한우생갈비 임송 매니저 먹방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참시 박성광 송이매니저 소고기 소생갈비집 한우생갈비 임송 매니저 먹방

링크메이션 2018. 12. 23. 10:50

전지적참견시점 임송 매니저 박성광이 소고기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생애 처음 먹어 본다는 소 생갈비! 와.. 진짜 마블링 장난 아닌 소고기 자태가 짱이었어요!




이들이 먹은 한우 생갈비 맛집! 상암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와.. 처음 소갈비를 구워본 임송 송이 매니저 불낼뻔 ㅋ 이 귀한 소고기를 태우면 안되죠! 그래서 박성광이 조심스럽게 구워서 한입 먹어본 육즙 가득 머금은 영롱한 자태의 소 생갈비!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 내릴것 같아요! 한우 생갈비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고급스러운 우유 빛깔 마블링!




소금 콕콕 찍어서 맛본 임송 매니저의 반응! 표정부터 달라졌는데요! 이제 출세해서 CF도 많이 찍고 맛있는 소고기 먹방 할일이 많겠어요! ㅋㅋ



이거 보니 저도 생갈비가 넘나 먹고 싶어지네요 ㅠ 오늘 점심은 소고기 소 생갈비로 해야겠어요! ㅋㅋ


<전지적참견시점 소고기집>

- 가게명 : 두레우가

-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13

- 가격 : 소 생갈비(한우생갈비) 6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