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영주 짬뽕 달인 짬뽕집 일월식당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영주 짬뽕 달인 짬뽕집 일월식당

링크메이션 2018. 12. 18. 14:20


2018 생활의달인 10대 맛의 달인 맛집! 그 중 한군데는 바로 영주 짬뽕 달인 이 선정되었는데요! 정말 작은 동네를 이렇게 붐비게 만든 달인의 인생 짬뽕!



그 비법이 나왔을때도 완전 신기하게 봤었는데 역시나 10대 맛집으로까지 뽑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생활의 달인 영주 짬뽕 달인의 인생 짬뽕에는 맛깔나는 짬뽕 양념장이 신의한수인것 같아요! 그냥 만들어진 짬뽕 양념장이 아닌데요! 달인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 정말 귀한 짬뽕 한그릇이네요!


지난번에는 인생 짜장면도 방송에 나왓었어요! 짬뽕 짜장면 어떤걸 먹어도 기가막힌 맛을 볼 수 있다는 달인의 영주 짬뽕!




다시 찾은 손님들은 부상 투혼에도 짬뽕맛을 열심히 느끼고 있는데요! 달인의 짬뽕은 면도 면이지만 고명 양도 장난 아닌것 같아요! 인심도 푸짐해서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달인의 짬뽕집이 영업만 시작한다면 조용했던 시골 마을이 차로 가득 찬다고 해요! 그래서 원래 동네 사람들은 맛보기가 너무 힘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방송 나온지 좀 됐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많네요 ㅠㅠ 게다가 이번에 10대 맛의 달인으로 선정되었으니.. 맛보기가 하늘의별따기 일 것 같아요 ㅎㅎ



면 역시 직접 수타해서 요리를 하기 때문에 엄청 쫄깃쫄깃 하다고 해요! 정말 몸은 힘들지만 이 맛있는 짬뽕 한그릇을 만들어내기 위해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는 달인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요즘 짬뽕집들 손쉽게 만드는곳이 많다던데 달인의 짬뽕 맛을 한번 보고 나면 동네 짬뽕 못먹을것 같네요; ㅎㅎ 영주 넘나 먼곳이지만 이걸 보니 이 근처로 여행이라도 다녀와야겠어여 ㅋㅋ



요즘같이 추운날이어서 더더욱 맛있어 보이는 달인의 짬뽕! 10대 맛집 선정된 곳 중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얼큰한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먹고 싶네요!



오랫동안 장사하셨으면 좋겠어요! 좀 더 사람들 반응이 누그러져야 맛볼수 있으려나요 ㅎㅎ



이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짜장면 짬뽕만 주문 받는다고 하는데요! 잘나가는 집 답게 메뉴가 간촐해져서 더 나을 것 같아요! 정말 대단한 영주 짬뽕 달인! 기회 된다면 꼭 한번 맛보러 가보세용!


<생활의달인 영주 짬뽕 달인 맛집>

- 가게명 : 일월식당

- 주소 : 경북 영주시 부석면 소천리 499-2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0시30분(연중무휴)

- 가격 : 짜장면 5천원, 짬봉 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