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3대천왕 49회 광주 오리탕, 평택 닭볶음탕, 마포 김치찌개, 안성 설렁탕 맛집 리스트!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3대천왕 49회 광주 오리탕, 평택 닭볶음탕, 마포 김치찌개, 안성 설렁탕 맛집 리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7. 22:28
백종원3대천왕 49회 광주 오리탕, 평택 닭볶음탕, 마포 김치찌개, 안성 설렁탕 맛집 리스트!

백종원3대천왕 광구 오리탕 '영미오리탕' 맛집 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나온 광구 오리탕 맛집! 와우 오리백숙은 먹어봤어도 오리탕? 진짜 신기해보이는 메뉴!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대박 들깨가루 완젼 대박 ㅋㅋ 색깔봐 ㅋㅋ 게다가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돼지고기나 소고기 같은 식감! 게다가 특제 초장에 찍어먹으면 매콤새콤!! 진짜 몸보신에 좋을듯! 백설명도 정신없이 먹네요 ㅋㅋ 진짜 맛있나봐요!


[백종원3대천왕 광주 오리탕 맛집]

[백종원 3대천왕 광주 오리탕 '영미오리탕' 위치]


백종원3대천왕 평택 닭볶음탕 '구군계닭집' 맛집 정보


배구여제의 맛집 김연경 선수와 먹은 평택 닭볶음탕. 닭볶음탕은 진리죠 ㅋㅋ 이집의 특징은 튼실한 감자와 노란알! 우와 신기 ㅋㅋ 역시 여름 기력빠질때는 닭요리만한게 없죠! 게다가 양념이 얼마나 맛있어 보이는지!! 얼마전 원나잇푸드트립에 양평 닭볶음탕집 나왔었는데 그집이 갑이었던거 같았는데 평택 닭볶음탕도 어마어마하네요!


[백종원3대천왕 평택 닭볶음탕 맛집]


[백종원3대천왕 평택 닭볶음탕 '구군계닭집' 위치]


백종원3대천왕 마포 김치찌개 '굴다리식당' 맛집 정보


양궁 히어로 진종오 선수와 함께 찾은 마포 김치찌개 맛집! 아쉽게 진정오 선수 오늘 결과는 5위로 메달을 따지는 못했네요 ㅠㅠ 마포 김치찌개 맛있기로 소문난 굴다리식당! 원래 이집은 워낙 유명해서 설명이 필요없다는!! 올림픽 선수들이 외국 나가면 제일 먹고싶어할 김치찌개! 빠질수 없죠! ㅎㅎ


[백종원3대천왕 마포 김치찌개 '굴다리식당' 위치]


백종원3대천왕 안성 설렁탕 '안일옥' 맛집 정보


96년 전통이라는 안성 설렁탕 맛집 안일옥! 와.. 거의 100년이에요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100년동안 설렁탕의 맛이 변화가 없다니 대단. 캬 깍두기에 설렁탕 한그릇 정말 든든하죠! 요즘같은 여름날 먹어주기 딱! 땀빼고 한그릇 뚝딱하면 몸에 기운이 솟아나요! ㅎㅎ


[백종원3대천왕 안성 설렁탕 '안일옥' 위치]


이번 49회 백종원의 3대천왕 국가대표 보양식 특집! 리우올림픽에 맞춰 선수들의 응원을 기원하며 특집을 만든듯! 든든한 보양식 맛집 정보들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꼭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