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골목식당 횟집 해방촌 신흥시장 멍게비빔밥 매운탕 서더리탕 시장회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골목식당 횟집 해방촌 신흥시장 멍게비빔밥 매운탕 서더리탕 시장회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5. 10:38

)백종원 골목식당 횟집 해방촌 신흥시장 멍게비빔밥 매운탕 시장회집


백종원 골목식당 이번엔 해방촌 신흥시장이에요! 낮에도 한가한 해방촌! 이 골목에 터줏대감이나 다름없는 횟집의 노부부! 


게스트는 조보아였는데요! 보는내내 유쾌하지 않을수 없었어요! 너무 인심좋으신 사장님 내외!




정말 단골들만 찾는 식당인것 같았어요! 주방 여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손맛! 제대로된 알탕과 매운탕을 보니 정말 침이 고이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은 빛깔부터가 제대로 된 것 같아요!




거기에 매력넘치는 남사장님 ㅋㅋㅋㅋㅋ 와 진짜 빵빵터졌는데요! 성격 너무 좋으시더라구요! 손님들에 아주 정감가게 말씀해주시고 서비스도 팍팍 주시는! 


이런 사장님이면 추천해주는 모든 메뉴는 믿고 먹을수 있겠어요!



게다가 광어가 자연산이라니 +.+ 와.. 이렇게 신선한 음식들을 먹을수 있는곳이라니.. 이번 방송 전파를 타면서 올곧이 정직하게 판매해오셨던걸 증명하게 되는것 같아요! 


게다가 백종원이 자연산 광어로 회덮밥은 정말 타산이 안맞다고 충고를 할정도였으니! 손님들이 계탄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매운탕을 맛본 손님들의 반응 정말 아저씨들 시원하게 드시더라구요 ㅋㅋ 매운탕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침이 고일정도 ㅋㅋ



주방 사장님은 직접 만든 양념장에 대한 자부심도 어마어마하다고 해요! 천만원을 줘도 안판다고 하셨는데요! ㅋㅋ 


그리고 이집이 멍게비빔밥도 정말 잘한다고 해요! 멍게비빔밥 진짜 맛있는데! 서리탕이랑 멍게비빔밥 맛보러 가보고 싶네요!



게다가 손님들이랑 서스름없이 소주잔을 주고 받기도 ㅋㅋㅋㅋㅋ 두잔만 드시라니까 진짜 두잔만 드시는 사장님의 센스! 아 너무 귀여우시네요! ㅋㅋㅋㅋ



<백종원 골목식당 해방촌 신흥시장 횟집>

- 가게명 : 시장회집

-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정겨운 황반장님의 사랑방 횟집! 여기 꼭 가보고싶네요~ 가서 거하게 회식한번 하러 가서 메뉴별로 먹어보고 싶어요!



서울에서 먹을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들 요리 제대로 맛볼수 있을 것 같네용! 기회되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해방촌 신흥시장 횟집 #골목식당 횟집 #백종원 골목식당 횟집 #골목식당 횟집 멍게비빔밥



Comments